사용 목적은 부서별 자료 공유 입니다.
사내 그룹웨어는 별도로 있습니다만, 부서간 자료 공유가 어려워서 해결 방안을 문서중앙화 솔루션 또는 NAS에서 찾으려고 합니다.
필요로 하는 주 기능은 폴더별 생성하여 권한관리를 통하여 읽기, 쓰기 등 기능을 제한하려 합니다.
직원 전체 규모는 150명 정도 이며, 그 중 주 사용자들은 그 중 30여명 정도 됩니다.
주 용량은 RAID 기본 구성으로 유져블 10T 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사내 인사시스템 연동으로 사용자ID 와 패스워드를 통합해서 사용했으면 합니다.
단순 NAS에서는 안되는 기능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제품 편리성 과 비용 검토를 통해서 솔루션으로 갈지 아니면 NAS로 갈지 선택하고자 합니다.
NAS 같은 경우, 견적만 있어도 될 것 같지만, 문서중앙화 솔루션 같은 경우는 따로 미팅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로 제안 주시면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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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 기업 회원 전용 | 프로젝트 시기 | 기업 회원 전용 |
1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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