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Docswave로 전자결재를 해오고 있는데, 사용중인 더존ERP와의 연동 필요를 강하게 느껴 적절한 그룹웨어를 찾는 중입니다.
사용하는 범위는 크지 않고, 전자결재 및 근태관리 정도만 되어도 좋습니다 (이메일, 메신저는 이미 따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필요한 기능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전자결재와 더존ERP 연동
2. 직접 연동 불가시 더존에 엑셀업로드 가능한 서식으로 지출결의서 및 기타 품의서 세팅
가격은 월 유지보수비 인당 최고 10만원 이하로 생각하고 있고, 별도의 개발비도 합리적인 가격선에서 가능합니다.
많은 추천 및 소개 부탁드립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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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명 | 기업 회원 전용 | 프로젝트 시기 | 기업 회원 전용 |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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