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보안 솔루션 도입 검토 중에 대략적인 비용 범위(?)에 대해 알고 싶습니다.
180명 정도 직원 수 규모에서
DRM, DLP, 문서중앙화 각 솔루션별 대략적인 구축비용 수준이 궁금하네요.
여러가지 상황을 고려 했을때 DLP가 가장 적합할 것 같긴 하지만,
각 솔루션 별로 장단점이 있어서 의사결정이 어렵네요.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 |||
---|---|---|---|
회사명 | 기업 회원 전용 | 프로젝트 시기 | 기업 회원 전용 |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 |||
---|---|---|---|
회사명 | 기업 회원 전용 | 프로젝트 시기 | 기업 회원 전용 |
Sponsored https://bit.ly/sharedit_keyword
13,000여개의 기업이 선택한 국내 대표 DLP 솔루션입니다. 정보유출방지, 개인정보 암호화, 출력물 보안, 문서백업, IT자산관리, 웹/소프트웨어 차단, PC취약점 점검
자세히 보기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