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택트 시대의 기업에게 보다 풍부하고, 인상적이고, 개인화된 디지털 고객 경험을 일관적으로 제공하는 것은 그 무엇보다도 중요해 졌습니다.
오늘날의 소비자들은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기반으로 더욱 똑똑하고 합리적인 의사결정을 합니다. 이는 기업에게 있어서 해를 거듭할 수록 경쟁이 치열해 진다는 의미와도 같습니다.
이러한 기업 환경과 고객의 변화와 더불어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하는 콘텐츠는, 기업의 디지털 자산을 어떻게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관리해야 할지에 대한 도전 과제를 안겨주고 있습니다.
남들보다 앞서가고, 고객을 확보하고, 그렇게 확보한 고객을 유지하고, 브랜드 표준을 지켜 나가고, 콘텐츠 사일로를 연결하고, 디지털 채널 간에 콘텐츠를 생성 및 재사용하고, 고객이 모든 채널에서 일관된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옴니 채널을 통한 경험 관리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입니다.
뉴 노멀의 시대에 맞는 고객 경험 관리가 필요한 시점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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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등록 합니다.
Reply감사합니다. 주변 마케터 분들께도 말씀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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