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하는 강소/중견 기업들에게 고객은 사업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살 것처럼 살펴보다가 의사결정을 하지 못하고 살까말까 생각만하는 고객들!
불쾌한 경험을 한 이후 더 이상 해당 기업과 거래하지 않는 고객들!
기존의 인력과 솔루션으로 실현하지 못한 고객이 망설이는 순간을 포착하는 마케팅과, 고객 불만 대응과 세일즈 증대가 가능한 융합된 영업 및 고객지원 솔루션에 대해 소개합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전략 탐색
- 로아컨설팅 임하늬 대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변혁)은 기술 기반의 몇몇 사업자에게만 해당되는 이야기가 아닙니다. 산업 영역이나 규모를 막론하고 다양한 사업자에게 디지털 기술 기반의 변화는 필수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디지털 기술을 앞서 적용하며 또 다른 사업 기회를 만든 사업자들의 성공 사례를 살펴보고, 가장 먼저 변화를 시도해야 하는 요소가 어디에 있는지 알아봅니다.
14:40 ~ 15:20
고객이 망설이는 순간을 포착할 수 있는 마케팅
- 한국오라클 채홍일 컨설턴트
홈페이지 탐색후 정보만 파악하고 구매하지 않는 고객들! 이메일을 여러번 보냈으나 반응이 미미한 고객들! 이제 마케팅도 기존고객과 가망고객을 신속히 파악하여, 고객이 망설이는 순간에 이에 적합한 메세지를 보내고 매출증대에 기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오라클이 검증된 해결법을 제안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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