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의 직장인, 학생들이 문서 작업에 사용하고 있는 Microsoft Office.
이번 웨비나는 Office를 매일 사용하고 있지만 어떻게 효율적으로 활용 하는지, 어떤 기능이 있는지 잘 모르는 사용자들을 위해 기획되었습니다.
기존 온프레미스 기반에서 지능형 솔루션이 탑재된 클라우드 방식의 Office 365의 새로운 기능과 함께 워라벨을 실현할 수 있는 방식을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문서작업에서 가장 많이 활용되는 Office의 기본 애플리케이션 '워드(Word)', 파워포인트(PowerPoint)' 그리고 '엑셀(Excel)'의 기능을 중점적으로 설명드릴 예정입니다. 평소 문서작업으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직장인, 전문가 못지않은 문서작업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이번 웨비나를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새롭게 추가된 다양한 기능과 문서작업 팁을 마이크로소프트 Office 제품 마케터가 직접 소개할 예정입니다. 또한 Office 365가 어떻게 업무시간을 단축시켜주는지, 장소/시간/기기에 상관없이 업무를 볼 수 있는 진정한 모바일 오피스가 어떻게 구현되는지 웨비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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