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에서 관리해야할 패스워드가 자꾸 늘어가네요
지금까지는 2~3개로 통일해서 그냥 외워서 관리했는데
이건 쫌 아니다싶어서
1개월 마다 변경하고 엑셀로 정리해야지 했는데
이것도 사실은 보안이라는 개념에는 맞지 않는것 같고
혹시 회원님들은 어떤식으로 패스워드 관리 하시는지 궁금합니다~
2016-01-26(화) 09:24:16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6-02-02(화) 08:55:25에 수정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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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1password 사용해요 강추 합니다
엑셀에 저장하다 그마저도 귀찮아서 그냥 암기하는데 가끔 까먹기도 하네요 ㅋ
많이 허술하지만, 그냥 따로 file에다가 저장해 두고 있네요~
암호를 지정해서 압축해두는 것도 하나의 방법일거 같고...
나만의 패스워드에 해당월과 시스템특성을 조합한... 예를들면 161XXXXXWS =웹서버의 16년 1월 패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