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냅 NAS의 대리점 별로 A/S 프로그램이 다른것 같은데
혹시 큐냅에서는 직접 운영하는 AS센터나 유지보수 프로그램이 없는것인가요?
만약 그렇다면
어느 대리점? 판매처? 가 기업고객에 대한 서비스가 괜찮을런지요?
궁금합니다
2015-09-18(금) 08:05:15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5-09-21(월) 06:03:20에 수정 되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한XX 나 오XX 같은 전문점이 그래도 지원을 해줍디다. ^^
설마 가격만 보고 회사에서 쓸 NAS를 옥션같은 오픈마켓에서 구매하실려는것은 아니시죠? 오픈마켓쪽은 거의 AS 포기하면된다고 보구요 큐넵 공인 파트너라고 하는데 통해서 구매하셔야 그래도 나중에 지원받을 수 있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