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전자 세금계산서 처리와 ERP 관계에 대해서 여쭙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저는 작은 회사에서 총무겸 전산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작은회사라서 전산업무라고 해봤자 PC나 소프트웨어를 구매하거나 복합기 관리하는 수준이지만요
지금 문제는 전자세금계산서 처리를 홈텍스를 통해서 처리하고 있는데
다들 아시겠지만 홈텍스가 너무 오류가 많고 자꾸 먹통이 되는터라 ....
그러다가 ERP에서 전자세금계산서 처리가 된다고 들었는데
그럼 홈텍스에 접속하지 않고도 ERP에서 세금계산서를 발행하거나 수정할 수 있는건가요?
보통 많은 회사들이 이런방식으로 하나요?

그렇다면 ERP는 어떤 제품으로 선택해야하나요? (50명 남짓의 서비스회사입니다)

지식이 부족하다보니 두서없이 횡설수설 한것같지만
조언을 부탁드려봅니다
감사합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uest
  0 추천 | 8년 이상 전

ERP 내에서 연동되서 세금계산서 처리되고 자동으로 전송되요. 확실히 경리,재무 쪽에서는 편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