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오토데스크 subscription 재계약시 업체 변경 가능한가요?

오토데스크 서브스크립션 라이선스를 리뉴얼 하려고하는데

기존업체에게 재개약해야 하나요 아니면 새로운 업체를 선택해서 진행할 수도 있나요?

항상 많은 도움 받고 갑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uest
  0 추천 | 10년 이하 전

오토데스크는 아니고 다른 제품이었지만 비슷한 경우에 기존 업체가 저희회사에 대한 영업권(?)을 갖고 있다는 황당한 이야기를 듣고(제품 팔고 1년간 연락한번 없었으며 심지어 문의전화 한 경우에더 미팅중이라고 연락준다고 한 후 연락 X) 해당 제품의 총판에 전화해서 업체 변경했습니다.

guest
  0 추천 | 10년 이하 전

S/W 뿐만아니라 대부분의 세일즈에서는 기존 세일즈 파트너를 보호해주기 위한 룰이 있습니다.
그에 따라, 처음 계약한 파트너를 영업 우선 기회를 주는 경우가 있습니다.

다만, 해당 파트너가 고객사에게 문제를 일으키거나 커뮤니케이션의 불편한 점이 있다면 파트너 변경은 가능합니다.

일단, 고객사에서는 변경하실 파트너를 섭외하시고, 기존 파트너와의 이슈사항을 신규 파트너와 내용을 피드백 주시면, 신규 파트너가 벤더와 협의하여 계약을 변경할 수 있겠습니다.

참고하십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