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캔 폴더 오류...

한부서에서 사용중인 복합기에서 스캔폴더로 전송하는 기능이 있는데 한팀만 스캔오류가 계속 나오고 다른팀들은 너무 정상적으로 잘 됩니다.

스캔은 출입카드 연동으로 복합기에 카드 태그 후 로그인하여 사용하는 방식이고 안되는 팀원 카드로 다른 팀의 스캔파일로 전송하면 잘 됩니다.

스캔세팅도 다시 해봤는데 여기만 안되고 다른 팀에 전송 후 그쪽파일에서 확인하는 방식은 보안때문에 지양하려합니다. 혹시 왜 이러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ㅠㅠ

태그가 없습니다.

1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0 추천 | 7달 전

대부분의 복합기는 로그 확인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로그를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 하고요.

말씀 하신 내용을 봐선 권한 문제 같아 보입니다.

해결이 잘 안되시면 복합기 AS 업체 통해서 문의 해보시는 것도 빠른 방법일 듯 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출입카드 복합기 스캔 연동 문제 인것 같아요

출입카드 연동에 권한 문제일것 같은데요 업체와 애기해보거나 

관련 로그가 나올것 같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권한 확인 / 유지보수 업체 소환..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 한길더블류아이티 | 010-2770-1766

설정값 차이로 안되는 부서만 가동중인 스캔용 앱이 있다면 거기 설정에 ip나 대역폭 설정값을 틀리게 넣은것 같습니다. 되다가 안되는것은 가동중인 스캔용앱이 미가동 중이거나요. 가장 확실한건 복합기 유지보수사에서 기술자 보내서 처리해야 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구매한 목합기 회사에 문의나 AS를 받으시는게 나을듯 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물론 아래에 제시해준 방법들도 맞겠지만,

가장 빠른 해결방법은 해당 복합기가 보통 렌탈로 운영되어 유지보수가 있을 것으로 판단됩니다.

해당 복합기 고객센터나 유지보수를 통하는 방법이 가장 빠를것으로 판단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SMB 방식이나 FTP 방식으로 하는 듯 한데,

대부분 SCAN 저장하는 폴더의 권한 문제가 제일 많더라구요...

이런 문제 잡기가 쉽지 않던데, 

모든 것을 처음부터 차근 차근 해 보셔야 합니다. 

중간에 무언가 꼬이면 절대 안되더라구요....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다른 부서로 보내면 잘 된다는 것은 로그인 문제는 아닌 듯하고

설정된 스캔 폴더 접속 권한 등을 체크해보세요.

아니면 삭제 후 재생성 해봐도 좋을듯 하구요.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출입카드 연동이면 smb나 스캔에 대한 권한이 빠져 있는 게 아닐까요??

되는 팀과 안되는 팀의 권한을 한번 비교해보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1st 5stars

0 추천 | 7달 전

오류가 나온다면 오류 메시지도 표시되지 않나요?

어떻게 로그인하냐에 따라 되고 안된다면 로그인 한 계정의 권한과 관련된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오류를 발생 시킬 때 어떤 메시지를 표시하는지를 잘 살펴 볼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권한이 없는 듯 하네요

안되는 폴더 권한을 확인하세요

아님 폴더가 없을 수도 있겠네요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7달 전

smb 이용 팀별 폴더라면 폴더쪽 권한 설정 확인해보세요.

폴더 rw 권한이 해당 팀원에게 있는지 확인하시면.. 무엇보다 로그 확인부터.


pc에서 네트워크 드라이브로 해당 폴더 연결해보셔도...

Reply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답변 달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IT 솔루션 또는 하드웨어 도입을 검토 중 이신가요?

쉐어드IT 솔루션 상담실에서 믿을 수 있는 제품과 업체를 추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솔루션 상담실 IT 컨시어지 서비스

정보시스템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들...

  • 14일 전
  • 댓글 : 9일 전
  • 약 한 달 전
  • 댓글 : 약 한 달 전
  • 약 한 달 전
  • 댓글 : 약 한 달 전
  • 약 2달 전
  • 댓글 : 약 한 달 전
  • 2달 전
  • 댓글 : 약 2달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