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현재 회사정책으로 Window11 UPdtae를 진행한 후
일반 인쇄 프린터들은 괜찮은데
일부직원분들이 사용하는 라벨프린터기기들만 인쇄가 몇일 되다가 안되는현상이 반복되네요
임시해결방법으론 드라이버 재설치 또는 프린터 스풀러 서비스를 재시작하면 인쇄가 되는데
원초적인 해결방법이 없어 머리가 아픈 상황입니다.
이상황에서 제가 추가로 확인해볼 수 있는게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선배님들
현재 회사정책으로 Window11 UPdtae를 진행한 후
일반 인쇄 프린터들은 괜찮은데
일부직원분들이 사용하는 라벨프린터기기들만 인쇄가 몇일 되다가 안되는현상이 반복되네요
임시해결방법으론 드라이버 재설치 또는 프린터 스풀러 서비스를 재시작하면 인쇄가 되는데
원초적인 해결방법이 없어 머리가 아픈 상황입니다.
이상황에서 제가 추가로 확인해볼 수 있는게 있을까요?
10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드라이버가 맞지 않아서 그럴거 같은데요~라벨 프린터에 맞는 드라이버를 문의해보세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해당 라벨 프린터 제조사가 최신 업데이트에 대한 테스트 결과 및 드라이버
업데이트가 나오지 않는 이상 쉽지 않을 듯 하네요....
윈도우 업데이트와 프린터 이상은 자주 있는 현상입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제조사 최근 드라이브
설치해도 안된다면 ㅠㅠ
저희도 제브라 이전에 애 좀 먹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윈도우 11이 나온지 제법되지만
윈도우 11에서 드라이버 오류가 자주 있습니다.
윈도우 기본 드라이버 말고 제조사에서 받아서 설치해보세요.
제조사 드라이버 설치해서 문제라면 제조사에 troubleshooting 요청하시게 최선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윈도우11 문제가 여러가지 있더라구요
특정 드라이버가 중복적으로 잡혀 문제가 되어 삭제하니 정상적으로 되었는데요
업데이트 후 라벨 프린터 문제라면 프린터 드라이버보다 windows 업데이트에 대한
프린터 드라이버가 중복이 되었는지 관리 - 장치관리자에서 확인해보시고
아니면 이벤트로그를 확인해보고 그에 따른 조치가 필요해 보이네요
프린터 제조사쪽에도 문의 해보시구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윈도 버전 업데이트로 문제가 생긴다면 드라이버 호환성 문제일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드라이버 재 설치도 해 보고, 업데이트된 윈도가 아닌 새로 설치한 윈도에 다른 프로그램 설치 없이 깨끗한 OS 환경에서 프린터 드라이버만 잡아서 확인도 해 보고...
프린터 제조사에 기술지원 요청도 해 보고...
여러가지 방법을 시도해 봤는데도 안된다면...
윈도 버전 업그레이드를 포기하거나 호환 잘되는 다른 프린터로 교체하거나 등의 조치를 취해야 하지 않을까 싶네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저같으면 일단 제조사 측에 최신 드라이버를 요청해볼것 같습니다
예전에 그렇게 해결한 적이 있어요 ㅎ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일단 update 파일을 이전버전으로 원복해보시고 해당 업데이트로 인한 문제가 확실하다고 하면 라벨프린터 홈페이지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빠를것으로 판단됩니다.
분명 문제가 있으면 해당 소프트웨어 패치나 뭔가 공지가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드라이버 업데이트, 인쇄 스풀러 설정, 호환성 모드, 포트 구성, 전원 관리, 그룹 정책을 체계적으로 처리하고 타사 충돌을 확인함으로써 Windows 11 환경에서 라벨 프린터와 관련된 문제를 줄이거나 제거할 수 있습니다.
Global 지사라 Local Team에 권한이 많이없어 확인이 애로사항이 있네요 ㅠㅠ 답변 감사합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