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아웃룩 오류 관련해서 궁금해서 물어보고있습니다.

전산팀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최근 백신 변경하였는데.


이친구가 nProtect Online Security 와 충돌이 일어나는건지 


은행업무 보고난다음 아웃룩 보내기 받기 하면 오류가 발생하네요..


NOS와 백신 둘다 예외처리 진행했을때도 발생하네요..


혹시 이런 오류 어떻게 처리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3년 이상 전

SMTP 서버 접속 Test 부터 한번해 보세요.

아래 링크 참조해 보면 도움될 것 같고요.

https://faq.hostway.co.kr/Windows_Mail/3595

danis78
  0 추천 | 3년 이상 전 | 제이컴즈 | 010-2871-8756

은행에서 설치하는 보안 프로그램 의심스럽네요

은행 사이트 접속하고 나서 오른쪽 아래에 뜨는 트레이 아이콘에서 

방화벽 같은 프로그램 있으면 설정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Genghis Khan
  0 추천 | 3년 이상 전

백신 변경 전에는 수/발신 문제 없었나요?

그럼 백신 정책 변경을 해도 문제가 된다면

백신 삭제 후  메일 수/발신 test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