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산팀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최근 백신 변경하였는데.
이친구가 nProtect Online Security 와 충돌이 일어나는건지
은행업무 보고난다음 아웃룩 보내기 받기 하면 오류가 발생하네요..
NOS와 백신 둘다 예외처리 진행했을때도 발생하네요..
혹시 이런 오류 어떻게 처리할까요..
전산팀으로 근무하고있습니다.
최근 백신 변경하였는데.
이친구가 nProtect Online Security 와 충돌이 일어나는건지
은행업무 보고난다음 아웃룩 보내기 받기 하면 오류가 발생하네요..
NOS와 백신 둘다 예외처리 진행했을때도 발생하네요..
혹시 이런 오류 어떻게 처리할까요..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SMTP 서버 접속 Test 부터 한번해 보세요.
아래 링크 참조해 보면 도움될 것 같고요.
https://faq.hostway.co.kr/Windows_Mail/3595
은행에서 설치하는 보안 프로그램 의심스럽네요
은행 사이트 접속하고 나서 오른쪽 아래에 뜨는 트레이 아이콘에서
방화벽 같은 프로그램 있으면 설정에 들어가서 확인해보세요
백신 변경 전에는 수/발신 문제 없었나요?
그럼 백신 정책 변경을 해도 문제가 된다면
백신 삭제 후 메일 수/발신 test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