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10 한컴 2018 설치과정 중 거의 끝나가면서 롤백이 되고 죽어도 설치가 안됩니다 ㅠㅠ
윈도우 1093 이후 exe파일을 최신으로 받아야 한다는 글까진 봤는데 한컴에 메일보내면 주나요????
해결방법이 없나요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ㅜ
윈도우10 한컴 2018 설치과정 중 거의 끝나가면서 롤백이 되고 죽어도 설치가 안됩니다 ㅠㅠ
윈도우 1093 이후 exe파일을 최신으로 받아야 한다는 글까진 봤는데 한컴에 메일보내면 주나요????
해결방법이 없나요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ㅜ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한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새로운 설치파일 바로 보내줍니다.
간단한 구매 인증절차하면 바로 보내주었습니다.
새로운 설치파일은 설치 잘 됩니다.
제어판에서 Visual C++ 제거 후 재설치 한번 해보세요
혹시 DRM 사용중에 있으신가요? 저희는 DRM 과의 충돌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있었어요
한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빠른 해결방법 이죠.
문제 빨리 해결하시길요...
한컴 고객센터라는 곳이 이런 걸 해결해 주기위해 있는거겠죠~
정식 구매했다면, 발생한 문제점에 대해 정식으로 보장 받을 권리가 있는 것이고요.
아래 링크 내용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수도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elo30&logNo=221213675307&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아래 링크의 한컴 FAQ에 대한 답변도 참고해 보시고요.
https://www.hancom.com/cs_center/csFaqDetail.do?faq_seq=2589
한컴에 문의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한컴 라이선스를 가지고 계신다면 한컴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파일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저도 이러한 문제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메일로 보내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