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한컴 2018 설치오류

윈도우10 한컴 2018 설치과정 중 거의 끝나가면서 롤백이 되고 죽어도 설치가 안됩니다 ㅠㅠ

윈도우 1093 이후 exe파일을 최신으로 받아야 한다는 글까진 봤는데 한컴에 메일보내면 주나요????

해결방법이 없나요

미치겠어요 ㅠㅠㅠㅠㅜ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lhj_1130
  0 추천 | 3년 이상 전

한컴 고객센터에 문의하면 새로운 설치파일 바로 보내줍니다.

간단한 구매 인증절차하면 바로 보내주었습니다. 

새로운 설치파일은 설치 잘 됩니다.

가가가각
  0 추천 | 4년 이하 전

제어판에서 Visual C++ 제거 후 재설치 한번 해보세요

ktit
  0 추천 | 4년 이하 전

혹시 DRM 사용중에 있으신가요? 저희는 DRM 과의 충돌로 설치가 안되는 경우가 있었어요

deerokgo
  0 추천 | 4년 이하 전

한컴 고객센터에 문의하시는게 가장 빠른 해결방법 이죠.

문제 빨리 해결하시길요...

wansoo
  0 추천 | 4년 이하 전

한컴 고객센터라는 곳이 이런 걸 해결해 주기위해 있는거겠죠~

정식 구매했다면, 발생한 문제점에 대해 정식으로 보장 받을 권리가 있는 것이고요.

아래 링크 내용도 참고해 보시면 도움이 될수도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nelo30&logNo=221213675307&proxyReferer=https:%2F%2Fwww.google.com%2F


아래 링크의 한컴 FAQ에 대한 답변도 참고해 보시고요.

https://www.hancom.com/cs_center/csFaqDetail.do?faq_seq=2589


danis78
  0 추천 | 4년 이하 전 | 제이컴즈 | 010-2871-8756

한컴에 문의하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차바라기
  0 추천 | 4년 이하 전

한컴 라이선스를 가지고 계신다면 한컴 고객센터에 문의 하시면 파일을 메일로 보내드립니다.~저도 이러한 문제로 고객센터에 문의를 했더니 메일로 보내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