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

감사합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9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쿨가이
  0 추천 | 약 4년 전

음. 무슨내용인지 궁금하네요

씨크릿
  0 추천 | 약 4년 전

해결되어 감사하다는 말씀인가요? ㅎㅎ

한그루
  0 추천 | 약 4년 전

ㅋ.................................

차바라기
  0 추천 | 약 4년 전

엥..뭐지요?점만 보여서....

wansoo | 약 4년 전

질문 남기신 분은 도움 받은 후에 도움 받은 흔적을 지우고 싶은가 봅니다. 어제 올린 다른 질문도 마찬가지로 내용을 지워 버린 상태네요~
Genghis Khan
  0 추천 | 약 4년 전

전 지금 질문에 내용이 안보이고 점으로만 보이네요

해결 잘 되셨나요?


Maintenance
  0 추천 | 약 4년 전

윈도우 10은 3번의 부팅 시도 후 정상부팅 불가능 시 복구모드 진입 하는걸로 알고 있는데,


특이한 케이스 이시네요..


윈도우 부팅 영역 손상이 아닐까요...

잘해보자
  0 추천 | 약 4년 전

회사 직원중 비슷한 상황이었습니다. 윗분 말처럼  윈도우 재설치하였내요

참고로 직원 델 노트북 이었습니다.

deerokgo
  0 추천 | 약 4년 전

부팅 할 때 F11 키 누르면 복구 모드로 진입하게 되는데,

키를 누르지 않았다면

CMOS 셋업 등에 해당 기능이 있는지 확인해보셔야 겠습니다.

그래도 해결이 안되면 백업 후 실제 복구를 진행하셔야 할 듯 합니다.

ahope
  0 추천 | 약 4년 전

부득이한 상황이 아니시라면 윈도우 재설치가 문제 해결에는 가장 빠를듯 합니다

보통 이런 문제는 원인파악이 잘 안되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