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Nortel AS2208E 제품을 사용중인데 갑자기 telnet접속이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telnet 접속 허용 및 해당 PC IP도 할당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해당 PC에서 telnet 접속 시도한 로그 또한 AS2208E에 나타나지 않는 상태입니다.
장비 재부팅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안녕하세요
Nortel AS2208E 제품을 사용중인데 갑자기 telnet접속이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telnet 접속 허용 및 해당 PC IP도 할당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해당 PC에서 telnet 접속 시도한 로그 또한 AS2208E에 나타나지 않는 상태입니다.
장비 재부팅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전산 장비는 재 부팅해 보는게... 거의 만병통치약(?) 정도의 처방이다 보니... ㅎ
일단 ping test 한번해 보시구요~
아니면... nmap 같은 툴을 이용해서 서비스 포트가 제대로 열려 있는지 점검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수도 있을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