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nortel L4 telnet에러문의

안녕하세요


Nortel AS2208E 제품을 사용중인데 갑자기 telnet접속이 안되어서 문의드립니다.


telnet 접속 허용 및 해당 PC IP도 할당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해당 PC에서 telnet 접속 시도한 로그 또한 AS2208E에 나타나지 않는 상태입니다.


장비 재부팅 방법 외에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약 4년 전

전산 장비는 재 부팅해 보는게... 거의 만병통치약(?) 정도의 처방이다 보니... ㅎ

일단 ping test 한번해 보시구요~

아니면... nmap 같은 툴을 이용해서 서비스 포트가 제대로 열려 있는지 점검해 보시는 것이 도움이 될수도 있을 것 같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