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작업 스케줄러 오류 관련

윈도우 2008에서 2016으로 서버를 변경후 기존에 사용하던 작업스케줄러를 등록하여

사용하니 " 운영자 또는 관리자가 요청을 거부 했습니다 (0x800710e0) 메시지가 뜹니다

혹시 작업스케줄을 삭제하고 새로 등록을 했는데도 똑같은 메지시가 뜨네요

자동 실행하는 파일도 관리자 권한으로 등록 했는데 뭐가 문제일까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shsspell
  0 추천 | 약 4년 전

admin 권한을 주면 위험하기에, BackupOperator 그룹에 해당 스케쥴러 계정을 추가 하시고

wansoo 님 스크린샷처럼 계정등록을 다시 확인해보세요.

Genghis Khan
  0 추천 | 약 4년 전

기존 문제가 동일하게 발생시

해결이 되지 않는다면, 윈도우즈 업데이트를 최신화한 후 재부팅 해보세요



양성환
  0 추천 | 약 4년 전

기존것을 백업 하고 뜬 것이라면

AD 환경이 아니라면, 계정의 권한에서 걸립니다.

백업할때 HOSTNAME\administrator 일테니, HOSTNAME 이 변경된 경우 겠죠

wansoo
  0 추천 | 약 4년 전

administrator이나 system user  등의 권한으로 사용자 계정 설정이 제대로 지정되었는지 확인해  봐야 할 것 같고요.


다음으로 처리할 실행 파일에 대해 사용자가 권한이 적절하게 허용되어 있는지를 확인해 봐야 할 것 같네요.

차바라기
  0 추천 | 약 4년 전

2016어드민 속성이 달라져서 그런걸껍니다.~작업스케쥴속성에서 변경을 해주면 될거 같은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