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Office365 메일 관리자분들께 질문요

안녕하세요. 사내 Office365 메일을 관리하고있습니다.


스팸이나 바이러스로 격리된 메일은 관리자가 해당 메일 원문을 다운로드받아 볼 수 있던데요,

격리된 메일 말고도 일반 사용자들이 받은메일이나 보낸메일 원문을 다운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5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클라우드코디
  0 추천 | 4년 이상 전

중요한 메일이면 이메일 아카이빙 솔루션도 검토해야 합니다. 스팸서버에서 제공하는 아카이빙은 기간이 제한됩니다.

wansoo
  0 추천 | 4년 이상 전

아래 링크  참조하면 도움이 될것 같네요~

https://faq.oit.gatech.edu/content/how-view-full-message-headers-office-365

쿨가이 | 4년 이상 전

방법이 없을줄 알았는데 있었네요. 정보 감사합니다.
kryuk
  0 추천 | 4년 이상 전

별도 솔루션 없이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쪽찌주시면 설명드릴게요.

차바라기
  0 추천 | 4년 이상 전

메일서버 앞단에 스팸걸러주는 솔루션이 있어야 합니다. 저희는 지란지교꺼로 사용을 하고있습니다.

낭만생선 | 4년 이상 전

office365(cloud)도 지란지교 적용이 가능한가요?
Genghis Khan
  0 추천 | 4년 이상 전

메일서버 앞 단에 스팸스나이퍼가나 별도 스팸관리 솔루션이 있다면  관리자 계정으로 접속하여

송수신 메일 확인도 가능하며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