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평소에 잘사용하든 크롬환경에서 프린터 출력이
얼마전 업데이트가 있고나서부터
인쇄하기위해 PDF파일로 변환중입니다.
메시지 이후 출력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혹시 같은 증상으로 문제 해결되신 분이 계신가요..
찾아보다보니 자바뷰어 패치를 통해서 해결 가능하다고 하는데
패치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증상은 아래 처럼 이후 반응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평소에 잘사용하든 크롬환경에서 프린터 출력이
얼마전 업데이트가 있고나서부터
인쇄하기위해 PDF파일로 변환중입니다.
메시지 이후 출력 팝업창이 뜨지 않습니다.
혹시 같은 증상으로 문제 해결되신 분이 계신가요..
찾아보다보니 자바뷰어 패치를 통해서 해결 가능하다고 하는데
패치에 대한 내용이 없어서 이렇게 질문드립니다.
증상은 아래 처럼 이후 반응이 없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저는 항상 Print할 때PDF로 변환하고 있습니다.
오류가 나거나, TEXT 들이 깨지는 경우를 종종 겪어보아서...
프린트 형식으로 PDF 변환항법을 추천드립니다.
저희는 PPT에서 간혹 Adobe PDF 로 저장하기 하면 폰트가 날아가는 오류가있습니다
다른이름으로저장-PDF 로 하면 잘되구요
아크로뱃이 자잘한 오류들이 좀 있는거 같아요
PDF 출력용 프린터 드라이브를 이용한 PDF 변환 작업에 문제가 있다는 말씀이신가요..?
PDF 프린터 드라이브가 무엇인지에 따라 차이가 있을 것 같아 보이고요.
한/글 워드프로세서의 PDF 프린터 드라이브도 많이 사용하고 있지 싶고...
Adobe Acrobat의 PDF 드라이브도 많이 사용하고 있지 싶고...
크롬 업그레이드 본과 PDF 출력용 드라이브가 서로 연동하는데 있어 뭔가 오류가 있는 것 같아 보이는데요.
사용하고 있는 PDF 출력 드라이브를 다른 제품으로 변경해서 한번 시도해 보는 걸 권장드려 보고 싶고요.
FoxIt의 PDF 드라이브도 괜찮은 것 같았고... 이외에도 다른 PDF 출력용 프린터 드라이브를 설치해서 한번 시도해 보신다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따뜻한바람 | 4년 이상 전
wansoo | 4년 이상 전
저희도 그러한 현상이 발생을 해서 IE로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저희도 어도비 아크로뱃프로 (CC구독) 쓰는데 자잘한 오류가 참 많아요
종종 재설치로 해결하고 있습니다
크롬 업데이트 후 문제점은 PDF를 읽지 못해서 그런듯 싶은데요
Adobe 리더 공식 사이트에서 최신버전 다운로드 후 업데이트를
하시면 될듯합니다.
따뜻한바람 | 4년 이상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