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셀 파일 저장 후 임시파일 생성 오류

질문을 창피해 하지 마세요. 답변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많은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새 문서() 를 클릭 하여 새 글을 작성해 주세요.


안녕 하세요

회사  전산실에서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몇몇 직원들이  공유 파일서버에 엑셀 파일을 수정하고  저장을 하고 나면 tmp 임시 파일들이 생성됩니다.

저장할때 마다 tmp 임시 파일들이 생겨서 직원들이 불폄함을 얘기해서 질문을 올립니다.

한두 명이면 일단 오피스 프로그램을 재설치해보겠는데

한두명 정도가 아니라서 환경 설정 점검이나 다른 방법으로 해결해 보려고

구글링을 해보았지만 뚜렸한 해결책을 못 찾았습니다.


혹시 저와 같은 증상을 경험하신 고수님들 답변 부탁드립니다.

고맙습니다. 

 



태그가 없습니다.

8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1st 5stars

0 추천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0 추천 | 약 2달 전
답변을 보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답변 달기

답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IT운영 카테고리의 다른 질문들...

  • 2일 전
  • 댓글 : 하루 전
  • 3일 전
  • 댓글 : 2일 전
  • 4일 전
  • 댓글 : 3일 전
  • 5일 전
  • 댓글 : 하루 전
  • 10일 전
  • 댓글 : 7일 전
  • 10일 전
  • 댓글 : 8일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