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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ffice365 자동 저장기능 활성/비활성


2주전 쯤 까지만 해도 공용문서 열때 "자동 저장" 버튼이 녹색으로 켜져있었는데 지난주부터 꺼져있어요.

다시 키고 싶어서 저 버튼을 이리저리 클릭해봐도 꿈쩍도 안하네요.

자동 저장 어떻게 켜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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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차바라기
  0 추천 | 4년 이상 전

오피스365를 사용하시는군요~이런기능이 있는줄 몰랐네요~저도 EA업체에게 문의를 해보아야 겠네요

kano5901
  0 추천 | 4년 이상 전

이렇게 저도 지식을 하나 얻어갑니다 ^^

클라우드 저장일때에만 자동저장이었군요...

mkb
  0 추천 | 4년 이상 전 | (주)좋은정보시스템 | 010-8910-4592

기업에서 오피스365 를 구매하여 사용중 이라면 080-495-0880 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한그루 | 4년 이상 전

아직 해결은 안되었는데 혹시 몰라 전화 번호는 저장했습니다. 회사에서 해결 안되면 전화해 보겠습니다.
한그루
  0 추천 | 4년 이상 전

혹시 파워포인트는 안되나요?

같은 위치에 있는 엘셀, 워드 화일을 열어보니 자동저장을 제가 껏다가 켰다가 할 수 있는데

같은 위치에 있는 파워 포인트 화일은 3개를 열어보니 3개 모두 자동저장 기능 비활성화 되어 있네요.

화일은 원드라이브에 있고 로그인도 잘 되어 있습니다.

Genghis Khan
  0 추천 | 4년 이상 전

Office365는 파일저장 위치가 Ondrive이여야하고 로그인이 되어야 합니다.

  gomix님 댓글이 맞습니다.

gomix
  0 추천 | 4년 이상 전

파일 저장 위치가 원드라이브 쪽이어야 자동저장 일텐데 맞나요?

wansoo
  0 추천 | 4년 이상 전

Mac에서 사용하고 있나 보네요~

공용문서라면 읽기 전용이라서 저장이 안되는 상황이라 그런건 아닐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