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한창 자산관리 증적자료 만들고 있는 사람인데요
사용자 PC 정/부 표기를 보통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서요..
1.IT팀 팀장 / 실무자
2.PC사용자 팀장 / 실 사용자
3.기타..
답변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한창 자산관리 증적자료 만들고 있는 사람인데요
사용자 PC 정/부 표기를 보통 어떻게 하고 계시는지 궁금해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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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PC사용자 팀장 / 실 사용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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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정 : IT 팀장
부 : IT 자산관리직원
이렇게 하는것이 좋을것같습니다.
사용자 PC 정/부 표기에선 전산 담당자가 들어가는게 맞으나
사별 정책 운용이 어떠하느냐에 따라 다릅니다.
그리고 자산관리에 전산담당자는 전부 들어가게 된다면
담당자는 해야할게 너무 많아집니다.
효율적으로 경영지원부와 나뉘어서 하는게 좋을듯 합니다.
관공서 근무하시나요..?
저런거 붙여 놓으면 떨어 나가고 지저분해 지기만 하고, 별로 도움도 안되는 것 같아 보이던데...
만약 붙여야 되는 상황이라면 전산팀의 실무자와 팀장이 되어야 하지 않을까요?
컴퓨터 성능 등을 고려해서 전산팀 판단에 따라 적절한 부서 담당자에게 배정했다가 상황에 따라 다른 담당자 컴퓨터와 교체해 주기도 해야할 것 같은데...
실무 부서 사용자와 부서장으로 했을 경우에는 컴퓨터 위치가 옮겨 질때마다 스티커를 교체해서 붙여야 할 것 같고요.
elche | 4년 이상 전
서버장비 정/부는 해당 팀에 팀장이 정이 되고 담당자가 부가 됩니다. 그리고 PC는 총무팀에서 관리를 하면 총무팀장이 정이 되고 실무 담당자가 부가 될듯합니다.
저희는 실 사용자가 자산담당자가 되고
정부는 따로 나누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부서장이 자산 관리 권한이 있으니
2번이 저희에겐 맞겠네요..
elche | 4년 이상 전
음. 개인의견 드리면 구체적인 팀명이나 사용자명을 기록하면 책임명확성은 더해지지만
관리는 어렵습니다. 사용자 변경, 조직변경등요.
자산 관리에 대한 부분이니 정/부 모두 전산담당자여야 하지 않을까요?
책상같이 사용자는 달라도 관리주체가 적혀야할거같네요
체크리스트 | 4년 이상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