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셀에서 출력할때 보면.. 인쇄 중앙에 맞추기 기능 있잖아요.
왼쪽 오른쪽 여백이 서로 다를때 문서를 중앙에 땅 위치해서 출력해주는 기능요.
근데 파워포인트에서는 이 기능을 찾아보려고 하는데 안보이네요 ㅡ,.ㅡ...
제가 못찾는건지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아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십사 해서 올립니다. ㅋ
너무 간단한 문의라서.. 남기기도 뭐했는데.. 남겨봅니다. ㅋ
버전은 오피스 2010입니다.
엑셀에서 출력할때 보면.. 인쇄 중앙에 맞추기 기능 있잖아요.
왼쪽 오른쪽 여백이 서로 다를때 문서를 중앙에 땅 위치해서 출력해주는 기능요.
근데 파워포인트에서는 이 기능을 찾아보려고 하는데 안보이네요 ㅡ,.ㅡ...
제가 못찾는건지 모르겠지만... 혹시라도.. 아시는 분이 있다면 알려주십사 해서 올립니다. ㅋ
너무 간단한 문의라서.. 남기기도 뭐했는데.. 남겨봅니다. ㅋ
버전은 오피스 2010입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엑셀은 작업공간이 가변적이어서 출력할때도 상하좌우가운데 맞춤 기능이 있는 거 같은데...
파워포인트는 이미 슬라이드라는 고정사이즈의 작업공간이 제공되므로...
출력할때 최적의 위치가 세팅되어있어.. 위치 조정하는 기능이 필요없는게 아닐까합니다.
이미 항상 중앙으로 맞춰있어서...
인쇄 설정에 서 "용지에 맞게 크기 조정"이 유사한 기능이 아닐까 하는 느낌이 드는데요.
엑셀과 파워 포인트는 작업 대상/작업 단위 등에 차이가 있기 때문에 인쇄 옵션에 차이가 있는게 아닐까 하는 생각드네요.
아이언맨 | 5년 이하 전
파워 포인트에서 오른쪽, 왼쪽 여백이 맞지 않다면 페이지 설정에서 오른쪽, 왼쪽 여백을 적절히 조정해 주면 되는게 아닐까요??
Excel의 어떤 기능을 말씀하시나요?
페이지 나누기 미리 보기에서 인쇄 영역 설정 하는 기능을 말씀하시나요?
wansoo | 5년 이하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