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CISCO 장비 잘 아시는 분 있으실까요??


cisco 백본스위치를 사용중입니다. 

1. 보안컨설팅 업체에서 access 로그를 확인해달라는데 어떤 명령어로 확인을 하나요???

2.show logging로 확인하다 "power supply B is not responding" 라는 메시지가 쭉~~ 뜨는데

어떤 문제일까요??? 

따로 유지보수 하는 곳이 없어서 쉐어드IT에 문의드립니다 ㅠㅠ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차바라기
  0 추천 | 5년 이하 전
백본스위치 로그 명령어는 show log로 확인을 하면 되고 백본스위치 파워2개중 한개가 이상있다는 말같습니다. 아니면 power supply 1 slot B off 하던지 아니면 OS를 업그레이드 해보세요 아마도 버그 일수도 있을수 있으닌까요
ktit
  0 추천 | 5년 이하 전
저도 잘은 모르지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1. show log 로 확인 시 나오는 내용중에 콘솔 접속 로그도 포함되어 있는 걸로 알고 있어요

2.  "power supply B is not responding" 
 - 전원부 확인
 - IOS 버전 문제일 확률( https://quickview.cloudapps.cisco.com/quickview/bug/CSCue44402 )
 
아이언맨
  0 추천 | 5년 이하 전
1. 무슨 로그를 확인해 달라는건지 조금 더 정확히 문의해보세요.

2. 파워 서플라이 B가 응답이 없다는건데.. 장비가 백본인가요? 백본이시면 파워 B가 나간거일수도 있으니 교체하시는게 좋아보입니다. 점심시간이나 한가한 시간 이용해서 뺐다 다시 끼워보세요.

부산갈매기 | 5년 이하 전

1.장비로 접근하는 log를 말하는거 같아요. 방화벽으로 치면 ips 로그 같은거요.. 정확하게 말을 안해줘서 저도 잘 모르겠네요.. ㅠㅠ 2.네. 장비는 백본입니다. 교체하기 전에 파워 선만 뺏다가 꼽아볼까요??

아이언맨 | 5년 이하 전

sh environment 로 power 2번 상태 확인한번 해보시고.. 단순 파워선만 빼는걸로는 장비 상태를 확인하기 어려울수 있어요. 앞에 나사같은거 손으로 돌아갈겁니다. 손으로 안돌아가시면 일자 드라이버로 간단하게 풀어보면 쉽게 풀리구요. 그상태에서 파워 손잡이 잡고 빼시면 빠져요. 접불일거라 생각은 안들지만 그렇게 해서 해결되는 경우도 가~~끔 있을수 있으니 뺐다가 다시 끼워보세요. 그후에도 동일하면 파워 불량이니 파워 모듈만 구매하셔서 교체하시면 됩니다. 업체가 있다면 업체에 요청하시면 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