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Office365에서 메일 공유가 가능하나요?

질문을 창피해 하지 마세요. 답변 해주시는 분들을 위해 많은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퇴사자가 있을 경우 기존의 메일을 전체 pst로 만들어서 다음분한테 추가로 열게해서 사용하고 있었는데..

이번에 퇴사가 있긴하지만 계정을 살려놓고 계속 메일을 사용하는 중에 다른사람이 이 메일을 공유해서 같이 보고 싶다고 하더라구요..

exchange 서버로 쓸때는 권한 추가해서 하나 더 열었는데..

Office365로 마이그레이션 이후에는 그런 메뉴가 어딨는지 보이지가 않네요..

Office365에서 이메일을 공유해서 다른사람이 볼수있도록 추가가 되나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차바라기
  0 추천 | 4년 이상 전

원본PST파일을 가져오기를 하시면 되지 않을까 하는데 Office365도 익스체인지 서버와 비슷할거 같은데요

John,Kim
  0 추천 | 4년 이상 전

클라우드 제품을 사용하고 계시다면 공유사서함으로 전환하여 공유사서함에 대해 필요한 직원에게 접근 권한을 부여해주는게 제일 좋겠네요. 라이선스도 줄일 수 있으니깐요.

Genghis Khan
  0 추천 | 5년 이하 전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서 전자 메일 보내기

  1. Office 365 관리 센터 > 사용자 > 활성 사용자로 이동 합니다.

  2. 원하는 사용자를 선택한 다음 사서함 사용 권한 옆에 있는 편집을 클릭합니다.

  3. 다른 사람 이름으로 보내기 아래의 검색 상자에 이 사서함에서 전자 메일을 보내도록 허용할 사용자(한 명 또는 여러 명)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4. 사용자를 선택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다른 사용자가이 사용자로 전자 메일을 보내도록 허용

다른 사용자의 사서함에 있는 전자 메일 읽기

  1. Office 365 관리 센터 > 사용자 > 활성 사용자로 이동 합니다.

  2. 원하는 사용자를 클릭하거나 탭한 다음 사서함 사용 권한을 클릭하거나 탭합니다.

  3. 이 사서함에 전송된 전자 메일 읽기 및 관리 아래의 검색 상자에 이 사서함의 전자 메일을 읽을 수 있도록 허용할 사용자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4. 사용자를 선택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사용자를 추가 하 여이 사용자의 사서함을 읽고 관리 합니다.

다른 사용자를 대신하여 전자 메일 보내기

  1. Office 365 관리 센터 > 사용자 > 활성 사용자로 이동 합니다.

  2. 원하는 사용자를 선택한 다음 사서함 사용 권한 옆에 있는 편집을 클릭하거나 탭합니다.

  3. 대신 보내기 아래의 검색 상자에 이 사서함을 대신하여 전자 메일을 보내도록 허용할 사용자(한 명 또는 여러 명)의 이름을 입력합니다.

  4. 사용자를 선택한 후 저장을 클릭합니다.

다른 사용자가이 사용자를 대신 하 여 메시지를 보낼 수 있도록 허용

wansoo
  0 추천 | 5년 이하 전
다음 링크의 글을 참고하면 도움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https://support.office.com/ko-kr/article/%EC%A0%84%EC%9E%90-%EB%A9%94%EC%9D%BC-%EC%97%B0%EB%9D%BD%EC%B2%98-%EB%B0%8F-%EC%9D%BC%EC%A0%95%EC%9D%84-outlook-pst-%ED%8C%8C%EC%9D%BC%EB%A1%9C-%EB%82%B4%EB%B3%B4%EB%82%B4%EA%B8%B0-%EB%98%90%EB%8A%94-%EB%B0%B1%EC%97%85-14252b52-3075-4e9b-be4e-ff9ef1068f91

 

Office 365: Office 365 사서함에서 .pst 파일로 내보내기

Office 365 전자 메일 계정을 Outlook 또는 Office 365, Outlook 2016 또는 2013과 같은 Outlook 앱에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Outlook을 사용하여 전자 메일, 연락처 및 일정 항목을 Office 365 사서함으로 옮길 수 있습니다. 

  1. Outlook에 “원본” 전자 메일 계정을 추가합니다. 예를 들어 Outlook 2016에 Gmail 계정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모든 전자 메일 및 연락처가 표시될 때까지 잠시 기다립니다.

  2. Outlook에 Office 365 전자 메일 계정을 추가합니다. 그러면 Outlook이 자동으로 Office 365와 동기화됩니다. Outlook에 Office 365 사서함의 내용이 표시됩니다.

  3. 지침 내보내기에서 선택하여 전자 메일을 원본 계정에서 .pst 파일로 내보냅니다.

    예를 들어 Outlook 2016을 사용 중이면 Outlook 2013 및 Outlook 2016: .pst 파일에서 Outlook 항목 내보내기를 선택합니다.

  4. 예를 들어 Outlook 2010이 있으면 Outlook 2010: Outlook 항목을 .pst 파일로 내보내기를 선택합니다.

전자 메일 데이터를 .pst 파일로 내보낸 후에는 쉽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파일을 다른 전자 메일 계정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Outlook을 사용하여 이렇게 하려면 Outlook .pst 파일에서 전자 메일, 연락처 및 일정 가져오기를 참조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