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원은 25명 정도로 작은 규모의 회사입니다.
현재 회계 프로그램은 더존을 쓰고있는데, 더존과 연동이 될만한 그룹웨어를 찾고있습니다.
메일, 메신저 등 다른 기능은 사실 필요하지 않고, 전자결재가 더존과 연동이 되거나 더존 자동전표처리에 업로드할수있는 커스터마이징이 필요합니다.
사원 정보, 프로모션 정보 등을 입력해서 리포트를 만들 목적이라서요.
더존 그룹웨어를 쓰지 않는 이유는 가격때문입니다. 2천만원대의 가격이더라구요.
월 유지보수비 인당 10만원 이내+acceptable한 솔루션 가격으로 쓸만한 그룹웨어가 있을까요?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요즘시대에 그룹웨어 치고 무조건 구축형만 있을 것 같지는 않거든요.
반드시 더존ERP를 사용하셔야 한다면 더존그룹웨어가 아니고서야 커스터마이징은 필수일 것이니 어떤 SaaS그룹웨어를 사용 하더라도 커스터마이징 비용은 생각 하셔야 할거에요.
지금 사용하는 그룹웨어는 타회사 ERP와 연동되어 있는데 말씀하신 부분 다 가능하긴 합니다.
광고로 보여질 수 있으니 쪽지 주시면 알려 드릴게요.
아니면 솔루션 문의에 글 올리셔서 비교 제안 받아보시는게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드네요 ㅎㅎ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아마도 커스트마이징을 하려면 비용이 만만치 않을거에요~더존은 Table공유를 안해주닌까 비용 확인을 하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DB에 저장되는 상당한 자료들이 암호화되어 저장되지 싶은데...
더존에서 지원해 주지 않으면 연동할 수 있는 자료가 민감성이 없는 정도로 한계가 있을 것 같네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저렴한 가격으로 제안드리고 싶습니다.
저희는 더존 그룹웨어 개발자 출신의 회사입니다.
상담문의 한번 남겨주시면 연락드리겠습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