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스타트업 생산, 물류, 고객 관리 솔루션 추천해주세요

직원수 10명이하 기업인데요,
제품 디자인을 주로 하고 생산은 외부 공장에 맡긴 후 완제품 형태로 납품받아 배송을 저희쪽에서 나가는 시스템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지금 사용하고 있는 솔루션이나 프로그램은 전혀 없어서 도입 하고 싶은 생각도 있습니다.


바코드를 사용한 재고관리, 수요예측에 따른 생산일정 관리를 시행하고 싶은데 어떤 솔루션이 괜찮나요??
작은 기업이니 만큼 비싼 외산 솔루션은 힘들거 같습니다. 

고객관리는 유비플러스 쓰고 있는데 바꾸고 싶습니다.
저희 계열사인 서비스 업체와도 연동이 되어 고객 멤버쉽을 부여 하고 체계젹인 고객 관리를 하고 싶은데
이 문제는 어떻게 해결 할 수 있나요??
ERP에 고객관리 기능이 있는 것도 있지만 멤버쉽 부여 기능은 못본 거 같아서요..

도움 부탁드립니다. 

2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양성환
  0 추천 | 6년 이하 전
바코드를 사용한 재고관리는 POP 서버를 통해서 일반적으로 하고, 

POP 서버가 ERP 랑 연동이 되어야 합니다.

현재 ERP 가 없는 상태라면 , 고객관리가 같이 되는 솔루션이 필요하겠네요
wansoo
  0 추천 | 6년 이하 전
스타트업은 클라우드를 사용하는게 낫지 않을까 싶네요.
오라클 ERP 한번 알아보시죠~
좋다는 이야기는 많이 들어 왔는데, 사용해보질 않아 정말 좋은지, 금액은 어떤지는 모르겠네요.

yshwang | 6년 이하 전

오라클 클라우드 ERP는 넷스윗이라고 알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