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리스장비 재판매 사업에 대한 정산자동화 솔루션 추천부탁드립니다.

1. 개요
 - 현재 리스社를 끼고 금융을 해서, 장비를 소싱하여 고객에게 판매하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전임자가 퇴사하면서, 엑셀로 관리하던 부분을 자동화하면서 M/M를 최소화 하고 싶습니다.
 - 빌링 기반, IT장비 재판매 사업관리(Biz-Management) 솔루션 추천부탁드립니다.

2. 필요 내용
 - 간단하게 말하자면, '재판매 모델에 대한 Billing Base의 CRM'이 필요합니다. 
 - 기초적인 Data는 엑셀로 입력하면, 이후 가공을 최대한 자동화할 수 있는 S/W가 필요합니다.
 - 리스 원가, 리스해약기간, 최초 조달비용, 설치비용, 보험비용(적용여부 체크), 고객협상금액, 장비반납에 따른 해약, 약정에 따른 금액변동 등이 반영되어야 합니다.
 - 상기에 따라 손익계산이 자동화 될 수 있어야 합니다. (NPV)

3. 참고사항
 - 가능하면 요청해 따라 로직을 신설해 줄 수 있는 상주 엔지니어 1인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월 1~2회 요청 예상 : ex. "***社는 조정된) 관련 비용은 실비정산/월별 계약 모두 가능합니다.
 - 사용자는 1~2명이고, 구축은 필요 없습니다.

공급자분들께는 SI성 요청이라 접근이 어려우신 줄 압니다. 국내외 상관 없으니, 아시는 분만이라도 소개시켜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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