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클라이언트를 자산관리 용도로 쓰는데
이번에 백신을 카스퍼스키로 바꿨더니
로컬PC들에서 이전에 없던 오류가 발생합니다
유지보수 계약이 끝나있어서 넷클라이언트쪽에 물어보기도 애매한데
혹시 이게 카스퍼스키랑 호환성 문제가 맞는지 궁금하네요
저희랑 같은 환경이신분 계실까요?
이번에 백신을 카스퍼스키로 바꿨더니
로컬PC들에서 이전에 없던 오류가 발생합니다
유지보수 계약이 끝나있어서 넷클라이언트쪽에 물어보기도 애매한데
혹시 이게 카스퍼스키랑 호환성 문제가 맞는지 궁금하네요
저희랑 같은 환경이신분 계실까요?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예전에도 다른 Agent랑 충돌문제 있다는 글을 봤었는데요.
유지보수가 안되어 있더라도 했거나 하시는 엔지니어 있으면 이런 사례가 있는지
해결방법이 있는지 한번 문의해보세요.
혹시 여기에 계시면 답변해주시면 좋겠네요.
둘이 서로 충돌 일어 나는게 맞다면 새로 들어 오는 업체쪽에다 압력을 가해 보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백신과 충돌나는적은 저도 아직 겪어보지 않아 모르겠습니다.
NAC, 자산 에이전트, 고객사 DRM 솔루션등이 충돌하는 경우는 많이 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