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오피스365 전자결재 기능

오피스365 구매를 하면 그룹웨어(전자결재, 재고관리 등) 기능까지 부수적으로 해결이 가능하나요?

오피스365와 같이 오는 쉐어포인트도 알아보니 3rd party 솔루션 (Infopath, Nintex 등) 을 구매해야 손쉽게 제대로 기능을 구현할 수 있더군요. 굳이 따로 솔루션을 구매할 필요가 있는지 의문입니다.

저희 회사의 궁극적인 목적은 영어를 지원하는 효율적인 전자결재와 오피스기능 사용입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9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전산초보임니다
  0 추천 | 6년 이상 전

테스트 겸 사용해본 바로는 기능 자체만 구현되어 있지 업무에 적용하기에는 안 맞다는 느낌이 들더군요

guest
  0 추천 | 6년 이상 전

그룹웨어를 구축하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요샌 클라우드형으로 가볍게 나오는 제품들이 많은데

한번 알아보세요. 다우, 더존, 코비젼 등등 많습니다.

그저멍하니
  0 추천 | 6년 이상 전

오365로 그룹웨어를 사용하시려고 하는건가요?

좋은 영업사원이 있는데 괜찮으시면 쪽지로 연락처 남겨드릴게요

위에 요구하시는 사항이 가능할것으로 보옂비니다.

wansoo
  0 추천 | 6년 이상 전

그룹웨어, 전자 결재 기능은 있는 걸로 보이는데, 재고 관리 기능은 있는 것 같지 않네요.
재고 관리를 Excel로 관리하면 된다고 한다면야 있다고도 할 수 있겠지만...
제대로 사용하려면 좀 더 전문화된 솔루션을 사용하는게 맞지 않을까 싶네요.
https://www.microsoft.com/ko-kr/events/2015/Newoffice365.aspx

부산갈매기
  0 추천 | 6년 이상 전

그룹웨어를 별도로 하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한그루
  0 추천 | 6년 이상 전

O365만으로는 여러모로 부족함이 많습니다.
SharePoint로 전재결재 프로세스를 구축 하려면 개발도 해야하고 간단하지는 않습니다.

저희는 O365 + SharePoint + Nintex 사용하고 있는데요.
전자결재 관련 여러모로 실망 스럽고 좋지 않습니다.
전자결재는 전자결재 솔루션을 찾아보시는걸 추천 합니다.

guest
  0 추천 | 6년 이상 전

기본 기능은 포함되어 있지만 UI나 프로세스가 만족스럽진 않을겁니다.

요구사항이 있다면 약간의 Custermizing이 필요합니다.

kano5901
  0 추천 | 6년 이상 전

재고관리까지는 모르겠지만.. 전자결제는 가능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국내에서 오피스365에 대해 많은 정보와 컨설팅을 하고 있는곳이 오마스 라는 곳입니다.

이쪽에 문의해보시면 할인구매라던가 교육도 잘 받으실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저도 10월에 컨설팅 받기로 예약되어있어요..;;

연락처 공유를 해도 될지 모르겠네요.... 검색창에 오마스 치면 나오실겁니다..

guest
  0 추천 | 6년 이상 전

우리가 많이쓰는 한국형? 그룹웨어를 쓰려면 써드파티를 써야하는게 맞을꺼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