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C UPS 사용중인데요....(3대)
3대중에 1대는 관리자 페이지로 접속이 가능한데,,,, 2대는 아래와 같은 문구가 발생하면서
접속이 되질 않네요.... 혹시 원인 알고계시는분 있으신가요??
추가로, APC 고객센터? 국내에 있으면 연락처좀 알려주세요.
- 문구 -
Maximum Connections Reached
The maximum number of web connections has been reached.
수고하세요..
2017-03-28(화) 06:22:29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7-03-28(화) 14:01:28에 수정 되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6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UPS를 끌수는 없으니, 네트웍포트를 뺐다 껴보는건 어떨까요?
슈나이더일렉트릭에 APC가 먹혔군요
저도 몰랐었습니다.
웹접속시 저런 오류가 발생하는건가요?
자동 로그아웃 기능이 있다면 해결될것 같긴한데
APC에 확인해 보시는게 제일 좋을것 같습니다.
APC가 슈나이더로 인수되었죠. 푸른언덕님이 알려주셨네요.
UPS 관리자 포트 리셋이(재기동)이 좋겠는데요. 그게 안되면 네트워크 포트를 한동안 뽑았다가 해보는건 어떨까요?
접속 가능한 컨넥션 수에 제한이 있는것 같은데...
임시 방편으로 서비스를 재 시작해 보시면 될 것 같네요.
말그대로 설정한 최대 접속 사용자가 한계에 도달...
이전 접속 후 제대로 세션이 끊어 지지 않은 듯.. timeout 기능이 작동 안하는 듯 하네요.
power off 후 재접속하시면 될 듯 합니다만...
슈나이더 일렉트릭 고객센터: 1588-2630 로 연락해보세요 ^^
부산갈매기 | 약 7년 전
연락했는데,,, 이런 이슈는 처음보는거라고 알아보고 연락 준다고 하네요...ㅎㅎ
원격지원도 안되고 ㅎㅎ 그냥 PC구매 업체에 물어봐야하나.... 유지보수도 하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