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이*리서치 제품을 쓰는데 유지보수 리포트 한번 받아본적도 없고 근래들어 스팸이 너무들어와서 해당메일보내주고 분석/업데이트 요청을 지난주 내내 했는데 아무 회신도 없네요 이친구들 제품 쓰시는분 계신가요
또 다른 제품을 쓰시는분들 계시면 추천좀 부탁드릴게요 서비스가 정말 구려서 바꿔버리고 싶네요 하...
2016-11-28(월) 06:08:30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6-12-05(월) 08:42:37에 수정 되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1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이월리서치 써봤는데 서비스 나쁘지않았습니다 담당자를 잘못만나신듯
메일시스템을 오피스 365로 바꾸니 별도의 스팸필터가 필요없어졌습니다 자체메일서버+스팸필터 쓸때보다 오히려 스팸은 줄었고 관리도 많이 편해졌습니다 오피스365 홍보같은데 ....메일서비스는 클라우드로 옮기는게 낫다고 봅니다 물론 매달 내는 비용따지면 계산을 잘해보셔야 합니다
저희 스팸아웃 솔루션을 쓰고 있는데요
스팸 메일 차단도 어느정도 잘 되고 무엇보다 장애 발생시나 궁금한 점이 있어서
기술 문의를 하면 잘 받아주네요
솔루션 업체 선정할때에 기술 지원 부분도 고려해야 돼요
저희도 이월로서치씁니다
wblock 사용중입니다만 12월 초에 woks mobile one으로 옮깁니다. 전사적으로 통일 시키는 목적으로 어쩔수 없이..
저희는 테라스메일씁니다 백신류는 전체다 V3 쓰는데 안랩에서 메일필터제품은 안만들기에 어쩔 수 없이......
스팸스나이퍼 사용중입니다.
매년 유지보수 계약하고 사용중입니다.
스팸 차단률은 95% 정도 되는것 같습니다.
스팸 필터 장비는 많아요..소프트웨어로는 MS 도 만들고 있으니까요..
중요한건 성능보다는 장애원인을 파학하고 제대로 지원하는 업체의 엔지니어를 보고 제품을 구매하셔야 합니다.
해당 업체는...틀렸네요 -0-......장비를 바꾸면서 엔지니어 레벨링을 검증 후 해당 엔지니어가 얼마나 많은 SMTP 롤을 알고 있는지를 보시고 계약하심이...좋을 듯 합니다.
스팸 필터는 따로 사용하고 있지는 않은데, 대체로 UTM 장비로 해결하지 않나요..?
제품 구린건 백번양보해서 이해할때도 있지만 고객지원이라고 하면서 전화안받고 메일 씹는 업체는 최악이죠 바꾸세요
저희는 스팸브레이커라는 제품쓰는데 스팸메일은 90%정도 걸러주기는 합니다
전직장에서 제가 직접 이월리서치 도입했었고 현직장에는 와보니 테라스메일이 도입되어 있는.... 이월리서치 나쁘지 않았어서 업그레이드까지 해가며 썼었습니다만 ...우선 컴플레인하시고 담당자를 좀 바꿔달라 하심이 제일짱나는게 급할때 묵묵부답이죠 ㅋ
트랜드마이크로 스팸메일 한 5년쓰다가 올해초에 스팸스나이퍼로 바꿨습니다 스팸메일 차단은 둘다 비슷한것 같은데 제조사 지원의 편리함은 넘사벽이네요;; 추천해드릴 수 있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