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SMS 통합 발송 쉽게 하는 방법이 있나요..?

이직한지 1년이 되었네요..

큰회사에서 작은회사로 옮기다보니 기존에 있던 시스템이 없는게 많아서 하나하나 만들어가는 재미가 있습니다.

지금 다니는 회사는 모든 서버가 해외에 있고 국내에는 파일서버 하나밖에 없네요..

다음달까지 이번년도 한일, 내년에 할일, 제안사항을 정리해서 해외본사로 리포트하려고 합니다.

그 중 SMS발송에 대해 제안을 하려고 하는데...

돈을 최대한 안들이면서 할수 있는 방안이 있을까 해서 문의드립니다.

저희는 매장을 가지고 있는 회사이고 30개정도 매장이 있습니다.

매일매일 매장에서 문자메세지로 특정인들에게 매장명, 입점수, 매출, 매출대비값 등을 적어서 문자로 보냅니다.

받는 사람입장에서는 매일 밤 30개씩 문자를 받게 되는거죠... 물론 메일로도 보냅니다 -_-;;;

이거를 웹사이트에 적으면 자동으로 정리해서 하나의 문자로 보내는 방법이 있으면 좋겠다고 생각이 들어서..

LG 나 KT를 봤는데 서버가 있으면 가능하겠지만 없는상태에서는 힘든거 같네요.

혹시 좋은 방안이 있으면 조언 가능하실까요...?

이전 회사에서는 LG와 연동해서 MS-SQL에 등록해서 발송했었는데 ... 서버구축없이 할수있는게 있을까 싶어 문의드립니다.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guest
  0 추천 | 7년 이상 전

메시지 서비스 대표 브랜드
에스엠티엔티입니다.

혹시 전산/개발팀이 있으신가요?
발송모듈을 제공해드리고 있는데
저희 쪽으로 연락 주시면
상담해드리겠습니다.

========================
영업팀 이승명 주임

직통번호 070-7405-6513 메일 lsm@smtnt.com

회사 홈페이지 smtnt.com

wansoo
  0 추천 | 7년 이상 전

LG 사용하고 있는데, 에이전트를 이용해서 보낼수도 있고 웹에 접속해서도 바로 보내고도 있답니다.
다른 통신사도 마찬가지일거라 생각하고요.
정해진 양식 엑셀 파일을 만들어서 대량 메시지도 보낼 수 있고요.
홈페이지에서 일괄 발송할때 callback 수신자 개별적으로 설정하지는 못하고 보내는 건 별로 설정가능해서 여러개 전화 번호로 콜백 안내를 하고 싶을 경우에는 각 콜백 전화 번호별로 나누어 발송을 해야 한다는 조금의 불편한 점이 있긴 하지만 큰 문제는 아니라 생각되고요.

발송 방식을 예를 들어 설명하면, 엑셀 양식의 필드에 휴대폰번호, 이름, 기타1, 기타2, 기타3, 기타4 가 있기 때문에 해당 방식으로 시트를 만들어 웹에서 첨부한 후에, 메시지 내용 중에 [#이름#] [#기타1#] [#기타2#] [#기타3#] [#기타4#] 형식으로 내용을 적어 발송하면 내용들이 자동 조합되게 됩니다.
문구 내용 중간 중간에 이름까지 포함해서 최대 5개 항목을 조합해서 보낼 수 있게 됩니다.

[참고로 LG SMS 홈페이지는 http://sms.uplus.co.kr/ 입니다.][1]

[1]: http://sms.uplus.co.kr/

guest
  0 추천 | 7년 이상 전

비즈뿌리오 어떠신지? 저희가 유사한용도로 쓰고있거든요 푸시앱 개발하려다 개발비 대비 ROI가 않맞아서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