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IT | 묻고 답하기(AMP)

회사 그룹웨어에서 엑셀표 Copy&Paste 되시나요?

저희 회사 그룹웨어에서 메일작성시 엑셀표를 Copy&Paste 할 수 없는데(표가 다 깨짐)
업체측에서는 다른 그룹웨어들도 다 안되는 기능이고
정 필요하다면 아웃룩을 연동해서 사용해야 한다네요

이해가 잘 안가고 직원들도 많이 불편해하는데
다른 회원님들이 사용하시는 그룹웨어들은 어떻하신지 궁금하네요

Tags : 태그가 없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wansoo
  0 추천 | 8년 이하 전

기본으로 지원되는게 당연한게 아닐까 싶네요.
복사, 붙여 넣기 기능에 엑셀로 내 보내기 기능은 기본적으로 지원해 줘야 하는게 아닐까요.
엑셀로 붙여넣기할때 깨진다면 메모장으로 붙여넣기 할 때도 깨지겠네요??ㅎ

guest
  0 추천 | 8년 이하 전

당연히 되는데요 원래 다 그런거 아니니 다시 이야기해보시길.....

guest
  0 추천 | 8년 이하 전

최신그룹웨어도 아닌데 잘되네여 어디꺼 쓰시나여???

guest
  0 추천 | 8년 이하 전

네 아마도 그룹웨어기능이 아니라 정확히는 에디터의 기능으로 보이는데요.

우리는 CK에디터를 사용하는데 엑셀표 붙여넣기가 지원됩니다.

아마도 에디터를 지원가능한 에디터로 교체를 해야 할 것 같은데요.

개발사와 협의해보세요. 교체가 가능한 방법이 없다면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