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 그룹웨어에서 메일작성시 엑셀표를 Copy&Paste 할 수 없는데(표가 다 깨짐)
업체측에서는 다른 그룹웨어들도 다 안되는 기능이고
정 필요하다면 아웃룩을 연동해서 사용해야 한다네요
이해가 잘 안가고 직원들도 많이 불편해하는데
다른 회원님들이 사용하시는 그룹웨어들은 어떻하신지 궁금하네요
2016-06-02(목) 05:56:09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6-06-03(금) 07:16:08에 수정 되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4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기본으로 지원되는게 당연한게 아닐까 싶네요.
복사, 붙여 넣기 기능에 엑셀로 내 보내기 기능은 기본적으로 지원해 줘야 하는게 아닐까요.
엑셀로 붙여넣기할때 깨진다면 메모장으로 붙여넣기 할 때도 깨지겠네요??ㅎ
당연히 되는데요 원래 다 그런거 아니니 다시 이야기해보시길.....
최신그룹웨어도 아닌데 잘되네여 어디꺼 쓰시나여???
네 아마도 그룹웨어기능이 아니라 정확히는 에디터의 기능으로 보이는데요.
우리는 CK에디터를 사용하는데 엑셀표 붙여넣기가 지원됩니다.
아마도 에디터를 지원가능한 에디터로 교체를 해야 할 것 같은데요.
개발사와 협의해보세요. 교체가 가능한 방법이 없다면 어려울 수도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