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 윈도우7 PC를 사용중인데요 주로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11버전을 사용중입니다. 해당 S/W실행 시 반응이 전혀 없거나 응답없음 현상이 생기고 반응이없는경우는 백그라운드에서 프로세스만 잔뜩쌓여 있네요;; DC버전은 아예 실행도 안되고요;; PC내부 특정 문제인가요 아니면 다른문제인가요 혹시 이런문제 겪으신분들 조언좀 부탁드립니다
2016-05-20(금) 05:02:35에 작성 되었습니다. 2016-05-23(월) 05:16:18에 수정 되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7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아크로뱃리더11 프로그램을 시작메뉴에서 그냥 들어가신다음 edit->preferences->security(enhanced) 메뉴로 들어가서 왼쪽 맨위 보호모드 활성화를 체크해제 해보세요.
제쪽에서도 비슷한 증상이 있는데 급한경우 보통 이렇게 해드리면 거의다 해결되었습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대게 프로세스가 안 돌 경우 문서보안 프로그램 충돌로 인해 안되는 경우가 대부분이더군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저는 오래 켜 놓으면 가끔 pdf 실행과 동시에 꺼지는 현상이 ㅠ
그럴땐 그냥 크롬으로 보거나 합니다.
웃긴건 리부팅하면 또 잘되고 그렇네요.
크게 불편함은 없어서 그냥 사용중입니다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혹시 전사적으로 그런문제가 발생하시나요? 저흰 한두명이 발생해서 그냥 무시하고 있거든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저희회사에서는 문제 없네요..
환경 : 윈도우7 64비트, 32비트, 윈도우xp 모두
프로그램 : 아크로벳 리더 9, 11, DC..
정상 작동하고 있습니다.
혹시 다른 보안프로그램과 충돌나고 그러지는 않는지요?~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인가요... 보안프로그램과 충돌을 의심중이긴 한데 해당업체에 아무리 메일을 보내도 묵묵부답... 전에는 담당자가 연락안받아서 처리안했다고 리포트에 써놓고... ㅡㅡ 정작 연락온적은 없는데 말이죠... 보안프로그램 바꿀때가 된듯?
우선 관리자시라면... 보안프로그램을 삭제하고 한번 해보세요..
저희도 보면.. DRM, DLP들을 차례로 삭제하면서.. 원인을 찾거든요..
힘내세요~~
댓글 남기기
답변을 작성 하시려면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