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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목!] 근로시간 단축, 다우오피스 근태관리 기능으로 사전에 대비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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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우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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해당 프로모션은 종료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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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개의 댓글








안녕하세요 :)
업무가 빨라지는 다우 오피스입니다. 


 


법정 근로시간이 주 52시간으로 단축된다는 뉴스 보셨나요?

국회 환경노동위원회가 법정 근로시간을 

현재 68시간에서 52시간으로 단축하는 내용의 근로기준법을 처리했습니다
 


 


300인 이상의 기업은 오는 7월부터,
50인 이상 300인 미만 기업은 2020년 1월,
50인 미만 기업은 2021년 7월부터 적용됩니다!


 





벌써 다수의 기업들은
근로자의 근무시간 체크와 근무 통계관리 방법 등등 
하나부터 열까지 근로 시간 단축에 대비해 
준비를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직 준비를 못하고 계시는기업 담당자님들께서도 
바뀌는 근로기준법에 맞춰 근태관리를 효율적으로 하기 위해
고민이 많으실 텐데요. 


 



다우오피스의 근태관리기능을 이용하여
 근로시간 단축에 대비하세요!




 





 

다우오피스 근태관리는이런 기능을 제공합니다!




1. 직원별 출/퇴근 체크 기능 (PC 및 모바일에서 가능)

현재 시간과 함께 출근, 퇴근, 상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외근/교육/휴가 등의 상태를 등록함으로 부재 시 정보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2. 직원별/부서별 근태 현황 및 통계 기능 제공

우리 부서원의 근태 기록을 실시간으로 기준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부서별 인사카드(직원카드) 기능

인사정보 운영자에 의해 인사정보 권한이 설정되었다면 언제든지 나의 인사정보, 부사원 인사정보를 열람할 수 있습니다. 인사정보 운영자일 경우, 전 사원의 인사정보를 열람하거나 등록할 수 있습니다.









4. IP 및 GPS에 입각한 위치정보 반영 

모바일 앱 출퇴근 이용 시, 위치정보를 기록할 수 있는 GPS 사용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5. Excel 다운로드로 자유로운 통계 분석 가능

부서원을 기준으로 기간에 따른 상태를 종합적으로 한눈에 파악할 수 있게 집계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상세내역 다운로드를 통해 부서원 별, 일자 별로 엑셀파일을 통해 상세내역 확인도 가능합니다. 부서원의 근무시간과 지각, 유형별 상태를 한눈에 확인하여 시간을 관리하고 업무 비중을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다우오피스의 근태관리 기능을 사용하시면
근태 체계가 강화되고 조직 내 인적자원개발 및 관리 등등에 용이합니다!




 



이제 고민하지 마시고
다우오피스로 근로시간 관리를 철저하게!

근로시간 단축에도 이상 없이 인적자원관리 및 개발을 더욱 효율적으로!


업무가 빨라지는 그룹웨어다우오피스였습니다^^

 


1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약 6년 전

근태관리 아직 사용안하고 있는데.. 적용해봐야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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