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ngoDB, 2019 마켓플레이스 부문 올해의 Google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로 등극

이 글은 2020년 4월7일에 몽고DB Press에 게시된 MongoDB Named 2019 Google Cloud Technology Partner of the Year for Marketplace 뉴스를 번역 한 것입니다. 원문은 여기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고객 사용이 꾸준히 증가함에 따라 뭄바이의 프리 티어와 서울을 비롯한 새로운 Google 클라우드 지역에서 이제 MongoDB Atla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뉴욕 —2020년 4월 7일— 

업계를 선도하는 최신 범용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을 제공하는 MongoDB, Inc. (나스닥: MDB)는 오늘 Google 클라우드가 자사를 “2019 마켓플레이스 부문 올해의 Google 클라우드 기술 파트너”로 선정했다는 소식을 발표했다. 아울러, 자사의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인 MongoDB Atlas를 Google 클라우드에서 활용 및 지원하게 되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완전 관리형 서비스인 MongoDB Atlas는 Google 클라우드의 새로운 서비스 지역인 서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뭄바이 Google 클라우드 지역을 통해 프리 티어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MongoDB Atlas는 전 세계 22개 Google 클라우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아울러, 자사의 글로벌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인 MongoDB Atlas를 Google 클라우드에서 활용 및 지원하게 되었다는 소식도 함께 전했다. 완전 관리형 서비스인 MongoDB Atlas는 Google 클라우드의 새로운 서비스 지역인 서울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뭄바이 Google 클라우드 지역을 통해 프리 티어를 사용할 수 있다. 현재 MongoDB Atlas는 전 세계 22개 Google 클라우드 지역에서 사용할 수 있다.


MongoDB 글로벌 파트너 부문 수석 부사장인 Alan Chhabra는 이렇게 말했다. “지난 봄 Google 클라우드와의 파트너십을 확대한 뒤로 당사는 소매, 기술, 금융서비스, 게임 산업 등 모든 지역 및 산업 부문에서 상당한 증가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Google 클라우드가 최고의 기술을 보유한 업체들과 협력해온 덕분에 당사의 고객이 혜택을 누리고 있습니다.”


지난 해, MongoDB Atlas는 Dataproc, Data Flow, BigQuery, Kubernetes 같은 Google 클라우드의 핵심 서비스와 긴밀히 통합되었다. 또한 고객은 Google 클라우드 마켓플레이스에서 다른 Google 클라우드 서비스를 구입하는 것과 동일한 방식으로 Atlas를 구입할 수 있으며, 따라서 비용도 합산 청구된다.


Google 클라우드및 Microsoft Azure와 Amazon 웹 서비스에서도 실행되는 Atlas 비즈니스는 급격히 성장하고 있다. 2016년 여름에 출시된 Atlas는 연간 2억 달러 이상의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현재 15,000명 이상의 고객을 보유하고 있다.


Google 클라우드 기업 담당 부사장인 케빈 이치푸라니(Kevin Ichhpurani)는 이렇게 말했다. “MongoDB를 마켓플레이스 부문 올해의 파트너로 선정하게 되어 무척 기쁩니다. Google 클라우드에서 완전 관리형 서비스로 제공되는 MongoDB Atlas는 고객에게 확장 가능하고 보안이 우수한 최신 데이터베이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현재 전 세계의 기업들이 Google 클라우드에서 MongoDB Atlas를 운용하고 있으며 사용량도 꾸준히 증가하고 있습니다. 당사는 MongoDB와 맺은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MongoDB Atlas를 Google 클라우드에 도입했고 더 많은 고객을 유치하게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 리소스

GCP 프리 티어에서 MongoDB Atlas를 지금 바로 실행해보십시오.


MongoDB는 개발자가 소프트웨어와 데이터의 장점을 활용하여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된 최신 범용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입니다. 뉴욕에 본사를 둔 MongoDB는 100여 개 국가에서 17,000곳 이상의 기업 고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MongoDB 데이터베이스 플랫폼은 지금까지 9,000만 회 이상 다운로드되었으며, MongoDB University는 100만 회 이상의 등록 건수를 자랑합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