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3 : Docs

[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3 : Docs

안녕하세요.
코레이즈는 Google Cloud Partner 로 공식적으로 G Suite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oogle Docs 는 문서를 어디서든지 문서를 작성, 수정하고 공동작업 할 수 있습니다.

팀을 위한 워드 프로세싱
브라우저에서 직접 텍스트 문서를 작성하고 수정합니다. 전용 소프트웨어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사용자가 동시에 작업할 수 있으며 모든 변경사항은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글자 그 이상의 문서

텍스트나 단락의 서식을 손쉽게 지정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Google 문서의 스마트한 수정 및 스타일 도구를 이용하여 문서에 생동감을 불어넣어 보세요.
수백 가지의 글꼴 중에 마음에 드는 것을 선택하고, 링크, 이미지, 그림을 자유롭게 추가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 게 무료입니다.
 



언제 어디서든 문서 보기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로 어디서든지 문서를 만들고 수정해 보세요. 오프라인에서도 가능합니다.
Google 문서로 이동
Android 다운로드
IPhone/iPad 다운로드
모든 사람과 공유 실시간 수정 채팅 및 댓글 달기
공유를 클릭하면 지인, 학교 친구, 동료, 가족 등이 내가 공유한 문서를 보고 직접 문서를 수정하거나 제안할 수 있으며 나는 이 제안을 수락 또는 거부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문서를 수정할 때 커서가 표시되어 무엇을 변경하고 어떤 텍스트를 강조표시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문서 내에서 직접 다른 사용자와 채팅하거나, 댓글을 추가하고 ‘+’를 눌러 상대방의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여 상대방에게 알림을 보낼 수 있습니다.


G Suite 의 각 제품과 기능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설명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email protected] 로 문의주세요.

*기존에 Gmail 또는 G Suite 을 사용중이시던 분들 중 서비스 전환을 원하시는 분은 '리셀러로 계정 이전'을 통해 서비스 전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1833 - 5805
www.coraise.co.kr

[출처] http://blog.naver.com/coraise/221356099916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