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2 : Calendar

[코레이즈] G Suite 에 대해 알아보자. - 02 : Calendar

안녕하세요.
코레이즈는 Google Cloud Partner 로 공식적으로 G Suite 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Google Calendar 는 일정을 쉽고 간편하게 관리할 수 있는 솔루션 입니다.

팀을 위해 설계된 통합형 온라인 캘린더
계획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Gmail드라이브, 주소록, 사이트 도구행아웃에 원활하게 통합 및 공유가 가능한 캘린더의 사용을 늘림으로써 다음 일정이 무엇인지를 언제든지 파악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한 회의 예약

동료의 참석 가능 여부를 확인하거나 동료의 캘린더를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겹쳐 표시하여 빠르게 일정을 예약합니다. 캘린더를 공유하면 다른 사람들이 내 전체 일정의 세부정보를 확인할 수도 있고 단순히 내 일정에 여유가 있는지 정도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노트북이나 태블릿, 휴대전화에서 액세스

휴대전화나 태블릿에서 일정을 보고 수정합니다. 최적화된 모바일 앱을 사용하거나 휴대전화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캘린더와 동기화합니다.
웹에 캘린더 게시 기존 시스템에서 손쉽게 이전 회의실이나 공용 리소스 확인
간편한 캘린더 게시로 고객과 특별한 일정을 공유하거나 가능한 시간을 사람들에게 알릴 수 있습니다. 또한 캘린더를 Google 사이트 도구에 직접 통합할 수 있습니다. Exchange, Outlook이나 iCal 또는 .ics 및 .csv 파일에서 업무용 캘린더를 손쉽게 이전합니다. 회의실을 찾아보고 예약할 때 수용 인원 및 장비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확인한 후 예약할 수 있습니다. 공용 공간이나 리소스를 간편하게 설정하고 일정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G Suite 의 각 제품과 기능에 대해서 좀 더 상세히 설명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 하겠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언제든 [email protected] 로 문의주세요.

*기존에 Gmail 또는 G Suite 을 사용중이시던 분들 중 서비스 전환을 원하시는 분은 '리셀러로 계정 이전'을 통해 서비스 전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T. 1833 - 5805
www.coraise.co.kr

[출처] http://blog.naver.com/coraise/221354412548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