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메일플러그입니다.
업무포털 시스템을 도입하게 되면 효율적인 일처리가
가능하여 기업에서 대부분 사용하고 계시죠.
다만 여러 조건 때문에 도입을 망설이고 계신 분들도 있으실 듯 합니다.
하지만 오늘 알려드리는 특징을 가지고 있는 기업이라면
업무 포털 시스템 도입에 실패하지 않으실텐데요.
그렇다면 어떤 특징들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1. 근무형태가 다양한 기업
요즘은 사무실에서만 근무하는 것이 아닌데요.
근무 형태가 다양해져 재택근무, 유연근무 등
이전보다 자유롭게 근무하는 방식이 많아졌죠.
이렇게 근무형태가 다양하다면 업무포털 시스템 도입을 통해
훨씬 편리하게 일처리가 가능할텐데요.
따라서 아직 업무포털 시스템을 이용하고 있지 않는 경우,
하루빨리 도입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전자결재와 근태관리가 포함되어 있는
업체의 서비스를 선택하셔야 하는데요.
먼저 전자결재는 대면 상황이 아니더라도
결재 승인이 신속하게 이루어 질 수 있죠.
의사결정이 빨라지고 업무 진행이 원활해 집니다.
근태관리는 관리자가 편리하게 출퇴근을 관리할 수 있을 뿐더러
직원들도 언제 어디서나 출퇴근 기록을 남길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인데요.
따라서 재택근무나 탄력근무를 시행중인 기업이라면
전자결재와 근태관리가 포함된 업무포털 시스템은 필수겠죠?
2. 원활한 정보 공유를 원하는 기업
회사 생활을 하다보면 여러가지 정보를 공유할 일이 많죠.
전사에 공지해야할 안내사항이나 여러가지 일정 등을
직원 개개인에게 알린다면 이 또한 번거로운 일인데요.
업무포털 시스템을 도입한다면
사내 정보를 아주 편리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캘린더 및 게시판을 활용할 수 있는
업무포털 시스템을 선택하는 것이 좋은데요.
게시판은 직원들이 중요한 정보를 신속하게 공유하고,
업데이트 사항을 효과적으로 전달할 수 있죠.
일정은 회의부터 기업 내 행사 등을 기록할 수 있어
중요한 날을 쉽게 기억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사내 정보 공유를 편리하게 하고 싶은 기업이라면
일정과 게시판이 포함된 그룹웨어을 고려하셔야겠죠?
3.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기업
프로젝트를 진행하다보면 팀원 뿐만 아니라
다양한 부서와 함께 일하게 될텐데요.
이때 여러 부서가 함께 작업 과정을 확인하고
공유할 수 있다면 더욱더 생산성을 끌어올릴 수 있죠.
그렇다면 이런 특징을 지닌 기업은
어떤 업무포털 시스템이 어울릴까요?
여러 부서가 함께 협업하는 것이 중요한 기업은
업무관리 기능이 있는지 눈여겨 보셔야 합니다.
프로젝트 관리를 통해 업무의 진행 상황,
담당자, 마감 기한 등을 명확히 할 수 있는데요.
이는 전체적인 업무의 프로세스를 잘 파악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프로젝트 진행 시 부서간 협업
잘 안된다고 느껴진다면 프로젝트 관리가 꼭 필요하겠죠?
오늘은 업무포털 시스템 도입에
실패하지 않는 기업들의 특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메일플그에서는 무제한 용량 그룹웨어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도입하실 수 있습니다.
메일, 전자결재, 근태관리, Task 등
다양한 업무 필수 기능을 제공해드리고 있죠.
검증된 보안 시스템으로 안전한 비즈니스 운영이 가능한데요.
신속하고 정확한 고객지원 서비스도 받아보실 수 있죠.
메일플러그 그룹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배너를 클릭해 주시기 바랍니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