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oPAM’, 개인 PC 화면 보호기 잠금 방지 및 해제 기능을 추가한 최신 버전 출시

'BaroPAM', 개인 PC 화면 보호기 잠금 방지·해제 기능 추가

인증서버 없이·통신없이 작동하는 인증 서비스 제공


정보화 사회가 발달해갈수록 개인이나 기업에서 해킹에 의한 정보 유출은 더욱 빈번하고 교묘해지고 있으며 상상 이상의 개인적 사회적 피해를 발생시키고 있다. 

정보유출문제에 대한 가장 효과적인 해결방법으로 보안전문가들은 '다중인증 방식'을 제시하고 있다.

'다중인증 방식'은 여러 단계에 걸친 '다중인증'을 통해 외부나 내부 사용자의 정보자산에 대한 비정상적 접근 자체를 제한함으로써 해킹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볼 수 있다.

그동안의 보안솔루션들은 이용자들에게 복잡하고 비용이 높다는 인식이 있었다.

2차 인증 보안 전문 기업인 누리아이티는 운영 및 관리기능은 단순하고 보안성은 강력하며, 누구나 손쉽게 적용할 수 있는 "BaroPAM" 제품을 출시해왔다.

누리아이티의 "BaroPAM" 제품은 정보자산의 보안 강화를 위하여 인증이 필요한 다양한 운영체제와 애플리케이션에 누구나 손쉽게 바로 적용할 수 있는 플러그인 가능한 인증 모듈(PAM, Pluggable Authentication Module) 방식을 기반으로 하는 보안에 최적화된 솔루션이다.

"BaroPAM" 제품의 핵심기능은 다음과 같은 강력한 장점이 있다.
1. "통신을 필요로 하지 않는다." 그러므로 통신장애로 의한 서비스의 장애발생이 없다. 
2. "별도의 인증서버가 필요하지 않다." 그러므로 보안지역에서 인증 서버와의 통신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3. "인증과정에서 부하가 분산된다." 그러므로 인증 폭주로 인한 인증 속도 저하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4. "보안 비용이 경제적이다." 별도의 인증 서버가 필요치 않고 관리가 용이하여 보안비용을 대폭 줄일 수 있다.
 
최근 누리아이티는 정보 보호를 위해 사용하는 개인 PC의 화면보호기 기능을 보안은 강화하고 사용은 더욱 편리하게 하는 기능을 추가하여 한층 업그레이드된 "BaroPAM" 제품을 출시하였다.



▲누리아이티 'BaroPAM' 작동방식


누리아이티 이종일 대표는 새로운 클라우드 시대에 이전에 사용해 왔던 고전적인 방식으로 우리의 소중한 정보자산을 지킨다는 것은 위험요소가 너무 크다고 주장한다. 시스템과 인프라의 지속적인 발전에 맞추어 "다중인증, 2차인증" 의 방법을 이용한 안전한 보안 솔루션으로의 전환이 신속하게 이루어져야 한다.


0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