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Freshdesk 웨비나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Freshdesk 웨비나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고객경험 개선



고객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피드백에 빠르게 대응하고, 피드백 내용을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제품 개선에 신속하게 반영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핵심 과제가 되었습니다.


이메일, SNS, 웹페이지, 메신저 등을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반응을 개별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한계가 분명합니다. 고객이 어느 채널을 통해 피드백을 보내더라도 놓치지 않고 빠르게 반응하는 것이야 말로 충성 고객을 만드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제조, 금융, 전자상거래, 미디어, 통신, 공공분야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널리 사용되는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를 소개합니다. 솔루션 소개 뿐만 아니라 자세한 데모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 위탁 동의 안내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웨비나 참여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이용기간

웨비나 등록자 대상 참석 안내 문자 발송, 솔루션 관련 소개자료 전달 및 모바일 상품권 지급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자료 전달, 고객 응대, 모바일 상품권 지급을 위해 3개월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


  •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웨비나 참여자의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사

위탁 업무내용

위탁 개인정보


Freshworks Inc, (주)코레이즈

솔루션 소개자료 전달, 상담신청 설문 응답자 대상 안내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수탁사

위탁 업무내용

위탁 개인정보


(주)쉐어드커뮤니케이션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 발송, 쉐어드IT 웨비나 홍보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동의하신다면 아래 등록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웨비나는 종료 되었습니다. 웨비나 녹화 게시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쉐어드아이티) - 웨비나 리스트


[0424] 인간에 집중하는 이메일 보안, Proofpoint

현재 공격자들은 비용 효과적인 방식을 이용하여 조직에게 피해를 주고 있습니다.인간을 보안 허점의 요소로 보고 공격하고 있으며, 이를 이용한 사이버 공격은 74%에 달하며, 임...

[0425] AI 개발 시작은 NVIDIA L40S GPU와 함께!

ChatGPT 이후 급격하게 발전하고 있는 AI 시장 발전과 컴퓨팅 환경 변화 동향은?이번 웨비나에서는 지난 3월에 열렸던 NVIDIA GTC 2024에서 발표된 NVIDIA...

(다시보기) 문서보안의 모든것! 문서중앙화 지식살롱

진짜 관심있는 분야의 생생한 지식을 스펀지처럼 흡수할 수 있는, 쉐어드IT 지식살롱에 초대합니다!애써서 만든 다양한 문서들, 외부로 유출되거나 랜섬웨어에 감염되면 큰일나겠죠?...

(다시보기) 오토캐드가 있는데 대안캐드가 왜 필요해?

대안캐드가 무엇인지 궁금한 사람 모두 모여라!캐드 = 오토캐드, 그럼 나머지 캐드는? 대안캐드! 지난 캐드학개론 특강에서 캐드가 언제 탄생했고, 어떻게 발전해 왔는지 말씀드렸...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약 3년 전

등록했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약 3년 전

등록했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