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Freshdesk 웨비나

쉐어드아이티LIVE 49회차.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 Freshdesk 웨비나

옴니채널 고객지원을 통한 고객경험 개선



고객은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다양한 채널을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피드백에 빠르게 대응하고, 피드백 내용을 종합적으로 분석해서 제품 개선에 신속하게 반영하는 것이 기업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는 핵심 과제가 되었습니다.


이메일, SNS, 웹페이지, 메신저 등을 통해 수집되는 고객의 반응을 개별적으로 대응하는 것은 한계가 분명합니다. 고객이 어느 채널을 통해 피드백을 보내더라도 놓치지 않고 빠르게 반응하는 것이야 말로 충성 고객을 만드는 원동력이 될 수 있지 않을까요?


이번 웨비나에서는 제조, 금융, 전자상거래, 미디어, 통신, 공공분야 등 업종을 가리지 않고 널리 사용되는 옴니채널 고객지원 솔루션, Freshdesk를 소개합니다. 솔루션 소개 뿐만 아니라 자세한 데모도 함께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및 처리 위탁 동의 안내 


  • 개인정보 수집, 이용 동의

웨비나 참여자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집목적

수집항목

보유/이용기간

웨비나 등록자 대상 참석 안내 문자 발송, 솔루션 관련 소개자료 전달 및 모바일 상품권 지급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자료 전달, 고객 응대, 모바일 상품권 지급을 위해 3개월 보관 후 지체 없이 파기


  • 개인정보 처리 위탁 동의

웨비나 참여자의 개인정보를 처리 위탁하는 목적은 다음과 같습니다.

수탁사

위탁 업무내용

위탁 개인정보


Freshworks Inc, (주)코레이즈

솔루션 소개자료 전달, 상담신청 설문 응답자 대상 안내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수탁사

위탁 업무내용

위탁 개인정보


(주)쉐어드커뮤니케이션

모바일 상품권(기프티콘) 발송, 쉐어드IT 웨비나 홍보

회사명, 성함, 직급, 이메일주소, 핸드폰번호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며, 동의 거부 시 웨비나에 참여하실 수 없습니다.

동의하신다면 아래 등록창에 개인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해당 웨비나는 종료 되었습니다. 웨비나 녹화 게시물을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관리자 (쉐어드아이티) - 웨비나 리스트


[다시보기] 생각을 바꾸면 길이 보인다! 궁극의 엔드포인트 보안, 파라솔

알고도 못막는 제로데이 공격? 아닙니다. 막을 수 있습니다.이미 알려진 정보에 기반해 방어하는 기존 제품들과는 달리, 알려지지 않은 새로운 위협을 선천적으로 방어할 수 있는 ...

[다시보기] Ivanti의 엔드포인트 보안 및 운영 효율화 전략

디지털 환경이 빠르게 변화하는 지금, 기업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해 직원의 디지털 경험(DEX) 개선이 필수 요소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Forres...

[다시보기] NVIDIA와 함께하는 AI 혁신 B200, GB200, 그리고 Beyond

새로운 GPU 기술로 AI 혁신을 준비하고 계십니까? NVIDIA의 B200과 GB200은 GPU 기술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합니다.이번 웨비나에서는 차세대 NVIDIA 기술의...

[다시보기] 글로벌 No.1 백업 Veeam BaaS로 백업부터 보안까지 해결

데이터 보호와 보안이 그 어느 때보다 중요한 시대에, Veeam의 백업 서비스(BaaS)는 귀사의 데이터를 안전하게 지켜드립니다.글로벌 No.1 백업 솔루션인 Veeam은 하...


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4년 이상 전

등록했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4년 이상 전

등록했습니다~!

Reply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댓글 남기기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