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저희는 14Z980에서 나타난 현상이고요.
동일 오류가 발생되면 저렇게 하면 되요.
검색해보니 저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장비는 거의 대부분 걸리는거 같네요.
하...
서비스센터도 모르는걸 찾아냈어요...
뿌듯하네요...
반나절 걸렸지만요...
19H1 아직 불안하네요...
일단 저희는 14Z980에서 나타난 현상이고요.
동일 오류가 발생되면 저렇게 하면 되요.
검색해보니 저 드라이버를 사용하는 장비는 거의 대부분 걸리는거 같네요.
하...
서비스센터도 모르는걸 찾아냈어요...
뿌듯하네요...
반나절 걸렸지만요...
19H1 아직 불안하네요...
8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좋은정보감사합니다.
LG노트북이 없지만.. 동일한 증상이 나올까봐 조마조마 하네요~
윈도우 업데이트 조마조마하네요. 진짜. 윈도우만 보장하는거라 하드웨어 소프트웨어 오류는 나몰라라.ㅜ
윈도우 업데이트는 신의 영역이지요. MS도 모든걸 알지못하면서 업데이트 하니까요~ㅎㅎ
고생하셨네요~
A/S 센터 직원들 모두가 그런건 아니겠지만...
적극적으로 문제를 찾아 해결하려는 것 보다는 업무 메뉴얼화 되어 있는 수준의 문제들만 처리하지 않을까 싶네요.
실력 있는 직원들이 얼마나 있을까 싶기도 하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