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회사에서 문서중앙화 도입을 결정했는데 워낙 많은 솔루션이 있고 어떤것을 선택할지 힘드네요 혹시 근무하시는 회사에서 사용중인 문서중앙화 추천해주실게 있으시면 추천부탁드립니다.
태그가 없습니다.

9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4년 이상 전

쪽지 보내드렸습니다.

확인 부탁 드립니다~

| 4년 이상 전

5년 전부터 문서중앙화 도입관련, 여러 업체 미팅 그리고 구축한 회사를 방문하여

분석한 결과 클라우드독 제품을 선정하였습니다.

이건 개인적이고 사용자환경을 고려한 부분입니다.



| 4년 이상 전

저도 Wansoo 님 생각이랑 비슷합니다~~

일단 업체와의 미팅!! 이게 우선 입니다~

기능이 제 아무리 좋아도~~팔아놓고 나면 쌩하는 업체가 많아서~~

일단 업체의 에티튜드를 확인하는걸 살포시~권장 드립니다 ^^

| 4년 이상 전

저희가 사이버다임을 쓰고 있는데,

뭐랄까 관리자가 해줄께 참 많습니다....

| 4년 이상 전

솔루션 상담실에 문의글을 남겨도 좋을듯하네요~그럼 많이 답변받을수 있으듯합니다.

| 4년 이상 전

저희도 검토만 하고 있습니다. 뭐가 좋을까라는...

| 4년 이상 전

제가 보기에는 대동소이 합니다. 유지보수 능력을 평가해 보시기 바라고, ERP나 그룹웨어와의 연동 관계를 체크해 보시는 것이 필요할 것입니다.

1st 5stars
| 4년 이상 전

가능한 업체들에 제안서와 견적서를 먼저 쭉~ 받아 보신 후에 기능과 금액을 비교해 본 후에 3~5개 업체 영업 담당자와 미팅해 보고, 데모 시연 요청해서 사용해 보고 결정해 보면 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회사마다 요구 사항이나 특성 등에 차이가 있을 수도 있을 것 같아 보이네요~

| 4년 이상 전

일반적인 기능이면 사이버다임.

강제저장이나 보안을 중요하게 판단하시면 시큐어디시크 추천드립니다.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문서중앙화 솔루션 추천좀 부탁드려요 [9]
  • it전산
  • | 233 읽음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
  • 4년 이상 전
  • 댓글 : 4년 이상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