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쉐어드IT 관리자 입니다.
지루한 장마가 이제 좀 끝나는가 싶더니 또 금세 비가 쏟아질 것 처럼 구름이 잔뜩끼었네요. 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된 지금, 여름휴가는 다들 다녀 오셨나요?
작년말 송년회 때 처음 회원 분들께 살짝 보여드린 이후 벌써 7개월 넘는 시간이 지났네요. 3월 즈음 완성된 서비스를 좀 더 다듬고, 테스트하고, 중간에 클로즈 베타 하고, 오류 발견하고, 고치고, 테스트 하느라 한 반년쯤 보냈던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지난 한달 정도 홈페이지 준비하고 완성해서 이렇게 오늘 회원 분들께 선보이게 됐네요.
소개 합니다.
쉐어드IT가 만든 헬프데스크 서비스, 704DESK
704DESK는 IT관리자 분들의 헬프데스크 업무를 조금이라도 편하게 해 드릴 수 없을까 하는 고민에서 출발하여 지난 1년여 시간 동안 기획하고 훌륭한 개발사를 만나 개발하고 함께 고쳐나가 완성한 결과물입니다. 준비하면서 참 많은 헬프데스크 서비스를 사용해봤고 어떻게 하면 그들보다 좀 더 간편하게 만들 수 있을까에 대해 고민했고요.
704DESK는 서비스형, 구축형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서비스형은 무료이며 704DESK의 모든 기능을 사용할 수 있는 대신 데이터는 클라우드에 저장됩니다. 구축형은 704DESK의 모든 기능 + 기업 입맛대로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고 데이터는 기업 데이터센터에 저장되는 대신 구축비용이 있습니다.
아직 베타 딱지가 붙어있긴 하지만 최대한 빨리 베타를 땔 수 있을 정도로 완성도를 올리려면 회원 분들의 많은 피드백이 필요합니다. 나만의 리뷰&팁에 앞으로 꾸준히 올라올 704DESK 활용법 시리즈를 참고하셔서 많이 많이 사용 해 주시고, 조만간 공지될 704DESK 전용 게시판에 가감없이 피드백 남겨 주시길 부탁 드릴게요. 사용하시기 전에 아래 활용법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전용 게시판이 생성되면 이곳 자유게시판에 별도로 알려 드릴 예정이고 704DESK에서도 접속하실 수 있게끔 링크를 추가 할 예정입니다. 그 전까지는 [email protected]로 피드백 주시면 최대한 빨리 회신 드릴 수 있도록 할게요.
실제로 얼마만큼 도움이 되실지는 모르겠지만, 회원 분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계속 발전할 수 있는 704DESK가 될 수 있도록 많이 도와주세요!
항상 감사합니다.
본문 내용이 처음 작성된 내용과 다를 수 있습니다.
22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수고가 많으시네요~쉐어드IT발전을 만이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라고, 관심갖고 지켜보겠습니다.
번창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
엑셀을 활용해서 관리중이었는데 불편함 많았습니다~
정말 도움되는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와.. 이런 솔루션이 뚝딱하니 나오네요...
솔루션나와라 뚝딱...
엑셀에 처리한 업무를 기록해서 관리하는데...
그냥 개인 혼자서 업무 기록지로 사용해도 되겠죠?
우와~ 축하드립니다.
처음 했을시 잠깐 사용했는데.. 업무가 너무 바뻐서..ㅠ.ㅠ~~
앞으로 제대로 활용해보겠습니다!~~
담당자 배정 시 대쉬보드에 카드에 프로필 아이콘이 나오는데, 담당자 이름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팀으로 일할 시 관리자 입장에서는 한눈에 보고 지시하고, 배정을 변경하기 수월할 것 같습니다
이쁘네요
많이들 사용하면 좋겠어요
드뎌 오픈이군요 ㅎ
수고 많으십니다.
실제 일을 진행해 보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는 경우는 잘 없더군요~
화이팅입니다.
오늘은 또 아침부터 생각 밖에 오류로 고생도 많으셨던 것 같고..
더운 날씨에 항상 수고하시고, 노고에 항상 고마움을 느끼고 있습니다.
오픈베타시군요
그래서 오전에 서버 오류 메시지 많이 떳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