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ared IT] 제안??

갑자기 든 생각인데,, 
홈페이지 내에 라이브채팅? 기능을 추가하면 어떨까요?? 

물론 파일전송기능 이런건 제외하구요. 
활용 목적은 긴급 건으로 장애처리를 해야하는데, 도저히 모를때 [묻고답하기]에 올리려 해도 
답변이 올때까지 기다려야되구요. 네X버 카페 보면 1:1대화 이런게 있던데
혹시 이런 기능을 추가해보는 건 어떨까요? 

다른 단점에 대해서는 생각을 하지 않고 작성한 점 양해바랍니다.
태그가 없습니다.

15개의 댓글이 있습니다.

| 2달 전

1:1 대화를 통해 전문가와 QnA는 좋은거 같습니다. 다만 해당 이슈를 동일하게 격는 분을 위해 상담 내용을 잘 정리해서 올려주실수 있다면 더 많은 분들이 도움이 될수도 있을것 같습니다. ^^
| 2달 전

항상 기탄없는 의견 게시가 있어야 쉐어드아이트의 발전이 있을거라 생각 합니다~

일단 저도 의견을 말씀드리자면 우선 게시판을 잘활용하고 추후 Live 채팅부분은 고려 했으면 하네요~~
| 2달 전

부산갈매기님의 제안 기능은 좀 고민해 보겠습니다~
| 2달 전

긴급할때 유용할 수도 있지만
현재 게시판에 답변을 보면 속도나 퀄리티면에서 굳이 필요할까 싶네요.
급한건으로 물어볼때 원하는 답변을 해줄 사람이 바로 보고 해주기도 힘들구요.

현재 게시판을 잘 활용하는것이 좋다고 봅니다.
| 2달 전

저도 좋은 생각 이신것 같습니다. 일대일 쪽지로도 좋은 부분인 것 같습니다!!
| 2달 전

네이버카페의 1:1 채팅이 개인 별 쪽지 주고받는거와 유사하지만 오히려 쪽지가 더 좋지 않을까 싶기도 합니다. 여기 접속하신 분들이 답변 달아주시는 것도 잠깐 시간날 때 짬 내서 달아주시는 것일텐데 채팅으로 문의하게 되면 아예 붙잡고 물어보게 되는 것이니 조금 부담스럽다고 느끼실 수도 있을 것 같아서요. 전 그럴 것 같아요 ㅎㅎㅎㅎㅎ

긴급하게 답변이 필요한 내용이라면 문고답하기에 제목을 [긴급] 급해요! 도와주세요!!! 라고 올려보는건 어떨까요 조금이라도 주목을 이끌어 낼 수 있을 것 같은데....  ㅎㅎ
| 2달 전

제목에 달면 가독성문제도 있죠
| 2달 전

네, 간단하게 말머리? 정도만 달면 될 것 같아요. 너무 길게 달면 말씀하신 것 처럼 가독성이 좀 떨어지겠네요. ㅎㅎ
| 2달 전

오 괜찮은것 같습니다.
그런데 라이브채팅을 지키는 관리자가 별도로 있어야할듯^^.. 모든분야의 전문가는 아니기에..
그냥 라이브채팅은 버그,장애신고용도로 활용도 괜찮을것 같습니다.ㅎㅎ
| 2달 전

채팅도 답변이 올때까지 기다려야 되는게 아닐까요..? ^^;;
| 2달 전

한번 연결이되면, 처리될때까진 문의&답변을 할 수 있을거같아서 ㅎㅎ
| 2달 전

다른회원님께 쪽지보내서 도움받은적 있는데 1:1 대화랑 비슷했습니다
쪽지 기능하곤 다른 다대다 채팅방 같은거 말씀이신가요?
| 2달 전

다대다 방식도 괜찮고, 1대1 방식도 괜찮구요.
| 2달 전

다대다 채팅이되면 게시판 활용이 안될것같습니다
| 2달 전

이 부분이 가장큰 문제 같네요.

댓글을 남기기 위해서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 2달 전
  • 댓글 : 2달 전
  • 2달 전
  • 댓글 : 2달 전
  • 2달 전
  • 댓글 : 2달 전
  • 2달 전
  • 댓글 : 약 2달 전
  • 2달 전
  • 댓글 : 2달 전
  • [Shared IT] 제안?? [15]
  • 부산갈매기
  • | 173명 읽음
  • 2달 전
  • 댓글 : 2달 전
  • 2달 전
  • 댓글 : 2달 전
  • 2달 전
  • 댓글 : 2달 전
  • 2달 전
  • 댓글 : 약 2달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