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키퍼 (TimeKeeper)
타임키퍼 (TimeKeeper)
제품 개요

주 52시간 ‘PC 오프제’를 위한 최고의 PC Off 솔루션


타임키퍼

 

현재 귀사에서는 주 52시간에 대응하는 근태관리를 어떻게 진행하시고 계신가요?

특히 300인이상 기업의 경우 시행이 된지 어느정도의 시일이 지났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금이라도 더욱 빠르게 숙지하신 뒤, 시행을 진행하시는 것이 아주 중요합니다.


그럼 PC예약종료 통해 경영에 큰 도움이 되는 직원관리 솔루션 timekeeper에 대해 알아보기 이전

간단하게 주 52시간이 도입되게 된 배경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혹시 우리나라의 평균 근로시간이 어느정도 되는지에대해 자세하게 알고 계신분들이 계실까요?

현재 우리나라의 근로시간은 2024시간으로 OECD국가들 중 3위라는 높은 순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여기서 OECD국가들의 평균 근로시간이 1759시간이라는 것을 감안하면

우리나라가 얼마나 야근을 하는지에 대해 어느정도는 감이 잡히시리라 생각이 드는데요.


이 부분은 자연스레 여러 사회적인 문제를 일으키게 되었습니다. 자살률 , 과로사 , 청년실업등의 문제들은

과도한 근무시간으로 인해 더욱 박차를 가하게 되었죠.그러하여 정부에선 이러한 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여러가지 대책을 세웠지만 결론적으로 큰 효과를 보기는 어려웠습니다.

그러하여 근본적인 문제를 해결하고자,68시간이라는 근무시간에서

결국 주 52시간으로 근무시간을 줄이게 되었습니다. 또한 빠르게 지원을 할 경우엔 정부지원금도 지원을 받을 수 있는데요.


여기서 PC예약종료 통해 경영에 큰 도움이 되는 직원관리 솔루션 timekeeper는

정부지원금을 받을 때 아주 만족스러운 이용이 가능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정부지원금이란 갑작스러운 단축근무로 인해

업무에 차질이 생길것을 염두하여 정부에서 지원하는 소정의 지원금입니다.

특히 이 지원금은 유예기간보다 6개월 일찍 도입할 경우 지원을 받을 수 있다는 부분이 큰 특징중에 하나인데요.

이를 받기 위해서는 주 52시간을 제대로 시행하고 있다는 부분을 입증 할 수 있어야 합니다.


물론 서면을 통해서도 관리가 가능하다는 특징이 있지만, 고용노동부 측에서는 추후에 생길 신빙성적인 부분을 생각하여

기계적 장치를 통해 관리하는 것을 권유하는 분위기 입니다.

그럼 여기에서 다른 기계적 장치와 타임키퍼의 차이점에 어떠한 부분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대표적으로 이용하시는 근태관리 시스템은 역시 지문인식일 것입니다.


PC예약종료 통해 경영에 큰 도움 되는 직원관리 솔루션 타임키퍼와 지문인식의 차이는

먼저 지문인식의 경우 자발적으로 근로자가 체크를 진행해야한다는 부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자발적으로 관리를 하는 것인 만큼, 제대로 체크를 진행하지 않은 경우가 발생할 수 있으며

특히 퇴근후에 업무외의 일로인해 지문인식을 늦게 체크할 경우 이 부분이 정부지원금을 받는 부분에서도,

또 추후에 주 52시간 감시 단속 부분에서도 좋지않은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이 부분은 철저한 관리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PCOFF프로그램의 경우 퇴근시간이되면 강제로 피씨를 종료시켜 드리기 때문에

정확한 업무시간이 파악이 된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또한 근로자의 입장에서는 업무를 진행함에 있어

퇴근을 할때 눈치를 보지 않고 퇴근이 가능하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으며 더불어 이 부분은 자신만의 개인시간을 가질 수 있어

스펙업 효과에도 크나큰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PC예약종료 통해 경영에 큰 도움되는 직원관리 솔루션 타임키퍼는 기업에도

여러가지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다는 점이 특이점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타임키퍼를 도입할 시 기업의 입장에서는

추가 근로자 로그 기록 저장이 가능하여 효율적인 인력운영이 가능할뿐만 아니라

사전 근무 계획 수립을 위한 발판 제공을 통한 업무 효율 향상 효과등을 보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실한 주 52시간 제 맞춤 근무 환경 도입을 통한 기업 경쟁력을 강화할 수 있기 때문에 업무를 하심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럼 여기서 노버스메이를 선택해야하는 이유가 무엇인지에 대해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계시리라 생각이됩니다.

노버스메이는 현재 엘지유플러스 & 다우데이타와 협약을 체결하여 더욱 믿을 수 있는 기업이며

더불어 타사대비 리소스 소모가 적어 언제나 쾌적한 업무 환경에서 업무를 진행할 수 있는것이 크나큰 강점인 기업입니다.

또한 기업마다 커스텀이 가능하기 때문에 더욱 효율적인 경영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혹여 PC오프 솔루션을 고려하시고 계시다면 위와같은 부분들을 확실하게 고려하시고 진행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제품 평가
종합 평가
사용 편의성
가격 경쟁력
유지보수 만족도
타임키퍼 (TimeKeeper)

타임키퍼 (TimeKeeper)

판매처

Ic target

타겟 고객

확실한 주 52시간제 맞춤 근무 환경도입으로 직원 복지 및 정부 시행 사항 준수하고자 하는 기업

Ic features

제품 특장점(FEATURES)

근태 및 이석 통제로 인한 업무 효율성 증가

유연근무제에 따른 5가지 필수 기능 탄력근무제 / 시차 출,퇴근제 / 선택 근무제 재량근무제 / 보상휴가제

근무 시업과 종업시 알림 기능

앱을 통한 관리자 승인 및 직원 출/퇴근확인

팀원들의 근무시간 및 시차출퇴근자 출퇴근 정보 검색기능

영업직 및 기자들의 동선 파악 및 통제

Ic server

서버 요구사항

.

Iconmonstr school 18

클라이언트 요구사항

.

Ic repair

제품 지원 / 유지보수 정책

제품 홈페이지
https://www.youustech.com/time-keeper
지원 플랫폼
Windows
지원 언어
한글
커스터 마이징
가능
제품 형태
구축형/온프레미스, SaaS/클라우드
유지 보수
포함
Ic payment

가격 정책

플랜 가격 설명
Ic document
Ic screenshot

제품 스크린샷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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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enghis Khan

2020.07.26 작성됨
좋은 제품 잘 사용하고 있고 딱 정해진 시간의 pc off 되어 퇴근 후 워라벨을 즐길수 있어 행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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