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4DESK는 사용자의 티켓접수화면과 관리자의 티켓관리화면 두 가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티켓접수화면은 사용자가 회원가입 없이 바로 티켓을 접수하고 내 티켓의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의 티켓관리화면은 칸반, 캘린더, 리스트, 간트차트 형태로 티켓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704DESK는 클라우드형과 구축형 두 가지로 운영되며 클라우드형은 무료이고 구축형은 고객의 서버에 설치되는 유료형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제안서 참고 부탁 드립니다.
3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쉐어드IT 관리자 입니다.
저희가 올해 8월부터 서비스하고 있는 704DESK를 소개 해 드립니다.
- 소개페이지 : info.704desk.com
- 서비스 가입 및 관리자 로그인 : www.704desk.com
704DESK는 사용자의 티켓접수화면과 관리자의 티켓관리화면 두 가지 기능이 제공됩니다. 티켓접수화면은 사용자가 회원가입 없이 바로 티켓을 접수하고 내 티켓의 진행상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리자의 티켓관리화면은 칸반, 캘린더, 리스트, 간트차트 형태로 티켓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704DESK는 클라우드형과 구축형 두 가지로 운영되며 클라우드형은 무료이고 구축형은 고객의 서버에 설치되는 유료형 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의 제안서 참고 부탁 드립니다.
704DESK 구축형 제안서
한번 저희 서비스를 둘러보시고 가입하신 뒤 사용해 보시면 금방 느낌이 오실 것 같습니다. 사용하실 때 참고하실 만한 기초사용법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클라우드형을 기본 베이스로 고객이 요청하시는 기능을 커스터마이징하는 것이 구축형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구축형의 경우 11월말에 노루페인트 그룹 통합 ITSM솔루션으로 채택되어 개발 중이며, 노루페인트 그룹의 IT자회사 디아이티에서 운영할 예정입니다.
시연이 필요하시다면 쪽지 혹은 [email protected]로 연락 주세요.
견적 제안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