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4.23 익명 익명 521 Views 9개의 답변 근로시간 관리(주52시간) PC관리 솔루션 제품소개서 및 견적 부탁드립니다. user수는 300정도 입니다. # 회사명 / 도입 예상 시기 회사명 기업 회원 전용 프로젝트 시기 기업 회원 전용 익명 익명
9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1등 PC On/off 솔루션 타임키퍼 공식파트너, 유어스텍입니다.
타임키퍼는 다수의 국방.공공,금융권에 구축되었으며
- 국내 유일 앱을 통한 전 인원 근무통제 실현가능 솔루션
- 이석관리기능 3 단설정으로 회사내규에 맞는 정책 설정 기능
- 모바일 이중보안을 통한 대비출근 누수방지 국내유일
- GPS 지점설정으로 별도의 비용없이 지사 출 퇴근 실현가능
- 근로기준법 변경에 따른 무상 업데이트 실시
등 경쟁제품 대비 다양한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제안서 다운로드
쉐어드IT에서 보고 문의주셨다고 해주시면 더욱 친절히 상담드리겠습니다.
솔루션사업부 김 진수 팀장 (M. 010-4119-1665)
서울시 마포구 큰우물로 75, 성지빌딩 305호
TEL : 02-6010-9997
FAX : 02-6020-9737
e-mail : [email protected]
견적 제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