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내에서 사용할 문서중앙화 솔루션 또는 기업형 NAS를 구매하려 검토하고 있는 중입니다.
사용 목적은 부서별 자료 공유 입니다.
사내 그룹웨어는 별도로 있습니다만, 부서간 자료 공유가 어려워서 해결 방안을 문서중앙화 솔루션 또는 NAS에서 찾으려고 합니다.
필요로 하는 주 기능은 폴더별 생성하여 권한관리를 통하여 읽기, 쓰기 등 기능을 제한하려 합니다.
직원 전체 규모는 150명 정도 이며, 그 중 주 사용자들은 그 중 30여명 정도 됩니다.
주 용량은 RAID 기본 구성으로 유져블 10T 정도면 충분할 것 같습니다.
사내 인사시스템 연동으로 사용자ID 와 패스워드를 통합해서 사용했으면 합니다.
단순 NAS에서는 안되는 기능으로 알고 있습니다만, 제품 편리성 과 비용 검토를 통해서 솔루션으로 갈지 아니면 NAS로 갈지 선택하고자 합니다.
NAS 같은 경우, 견적만 있어도 될 것 같지만, 문서중앙화 솔루션 같은 경우는 따로 미팅도 생각하고 있습니다.
댓글로 제안 주시면 따로 연락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1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비밀 답변입니다.
㈜이스트시큐리티 문서중앙화 솔루션(시큐어디스크) 영업 담당자 이용진 과장입니다.
1. 시큐어디스크 SW/HW 및 구축에 필요한 비용은 구성에 따라 차이가 많아
가능하시면 미팅을 통해 안내드리고 싶습니다. (하기 제 연락처로 문의 바랍니다.)
2. 혹시 중소기업이시라면, 중소기업기술정보진흥원에서 중소기업 대상으로
시큐어디스크 도입 시 50% 정부지원금 지원해주는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큐어디스크SW/HW 모두 반값에 도입가능하십니다. (2월에 바로 공고 오픈 예정입니다.)
* 내방 미팅 시간 내어주시면, 시큐어디스크 제품에 대한 소개 이를 반값에 도입하실 수 있는 내용을
상세히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솔루션 영업 담당자 (㈜이스트시큐리티 이용진 과장 / 02-3470-2980 / 010-6715-2963 /[email protected])
감사합니다.
견적 제안